가슴 성형, '보형물 삽입과 지방이식' 각자에 맞는 방법 찾아야
2022-03-16 09:22:46
1,528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가슴 성형은 즉각적인 효과로 결여된 자신감 상승과 콤플렉스 극복 등에 영향을 줘 만족도가 높은 성형수술 중 하나로 꼽힌다. 일반적으로 가슴성형은 크게 가슴 보형물 삽입과 가슴 지방이식 두 가지 방법으로 나뉜다.

가슴 지방이식은 몸에 외부물질인 보형물을 넣는 것에 거부감을 가진 환자들이 주로 찾는 방법으로 모양과 촉감이 보형물에 비해 자연스럽고 자가 지방이식을 넣어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마른 체형에 가슴 사이즈가 아주 작은 상태면 확실한 확대 효과를 어려운 것이 단점이다.

확실한 가슴 확대가 목적이라면 보형물 삽입을 통한 가슴 수술을 진행한다. 무조건 큰 사이즈가 아닌 흉곽 사이즈, 유방조직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하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개개인 가슴 지방의 양과 두께, 탄력, 처짐 등에 따라 나에게 맞는 가슴 확대 수술법과 멘토, 모티바, 세빈 등 보형물 종류와 크기를 선택해 가슴 성형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최근에 이뤄지는 가슴 성형은 다른 성형수술만큼이나 짧은 회복 기간을 가지고 있어 시기적인 고민을 하는 여성들의 걱정을 줄여주고 있다. FULL HD 내시경 장비를 이용한 정확한 조직 박리나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보형물 삽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과거에 비해 수술 시간도 단축됐고 체계적인 사후관리 역시 빠른 회복을 돕고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윤용일 원장은 개인마다 희망하는 가슴 모양이 다르므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몸의 밸런스, 체형에 맞는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가슴 지방이식, 보형물 삽입 등 본인에게 맞는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가슴 성형은 전신마취로 이뤄지는 수술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병원인지, 안전시스템 및 응급상황 발생 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응급처치시스템을 제대로 구비하고 있는지, 의료진의 임상 경험은 풍부한지, 1:1 맞춤 수술로 진행되는지 병원 선택에 있어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기사원문 https://mdtoday.co.kr/news/view/1065604217383317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