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가슴수술 후 주의사항 이미지로 제작, 모바일 안내 개시
2021-02-15 10:53:54
1,368


쥬얼리성형외과가 가슴 성형수술을 한 환자들을 대상으로 집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수술 후 주의사항’을 이미지로 제작, 모바일로 안내한다고 15일 밝혔다.

가슴성형은 전신마취로 이뤄지는 수술. 수술 후 주의사항을 설명해주지만 집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편하게 주의사항을 볼 수 있도록 이미지를 제작 후 모바일로 배포한다는 것이다.

수술 직후 기본 관리는 물론, 맞춤 보정속옷 착용, 연고 바르기 등 환자 스스로 집에서 관리를 해줘야 하는 것들이 있고,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수술 결과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

쥬얼리성형외과 서현우 원장은 “가슴수술의 경우 수술 후 주의사항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특히 가슴성형은 맞춤 보정속옷 착용이 중요한데, 맞춤 보정속옷은 수술 후 보형물이 올바른 위치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출혈과 부기가 없을 경우, 약 1개월간 맞춤 보정속옷을 착용하는데 병원에서 알려주는 대로 잘 착용해야 결과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는 수술 후 빠른 회복을 위한 ‘셀프케어파우치’를 제작, 지급하면서 만족도 높은 의료시스템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greenpost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6195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