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지방흡입, v라인 얼굴형으로 개선 가능해
2018-03-23 18:06:31
2,771


몸은 말랐으나 얼굴살이 유독 많은 사람들을 주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얼굴살은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고, 잘못된 자세나 습관으로 자주 붓기도 한다. 반대로 잘못된 다이어트로 인해 볼살만 쏙 빠지고 턱살이 처질 경우, 얼굴이 울퉁불퉁해 보이고 노안 이미지를 심어준다.

얼굴살을 해결하기 위해 윤곽주사와 보톡스 등 시술을 고려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효과가 눈에 띄지 않고 무엇보다 영구적이지 않고, 뼈를 깎는 안면윤곽 수술은 전신마취나 수술 과정, 비용 등이 큰 부담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하지만 얼굴지방흡입은 상대적으로 위험도를 낮출 수 있고, 비용이 적게 들면서 효과는 뛰어나 인기를 얻고 있다. 얼굴지방흡입은 주로 턱과 볼 지방흡입으로 이뤄지는데, 턱살지방흡입은 하악골 측면부위의 피하지방을 3차원적으로 제거해 주변의 피부와 처진 살이 바로 리프팅 되게 하는 원리로 진행된다.

또한 나이가 들어 턱라인의 피부가 탄력을 잃고 처져서 턱선이 울퉁불퉁한 턱살의 경우, 지방층을 흡입하면 턱선이 매끈해지고 부드러운 인상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전인성 원장은 “턱 지방흡입은 피하지방이 두껍다면 피하지방의 7~80%정도까지 제거해줘, 지방의 두께를 줄여 피부 탄력을 높이면서도 턱라인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얼굴 부위는 안면신경이 많이 지나는 곳이라 비전문의 혹은 임상경험이 부족한 전문의의 경우 신경을 건드려 큰 부작용을 가져올 수 있다.

지방세포는 한 번 사라지면 재생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를 통해 수술 받는 것이 안전하고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기사원문: http://www.kjdaily.com/read.php3?aid=1521795235433723203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