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어버이날 맞아 '리본 캠페인' 진행
2016-05-02 12:01:00
1,141

160502.jpg


쥬얼리성형외과에서 오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특별한 의료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2일 쥬얼리성형외과에 따르면 '행복 plus'를 통해 그동안 수차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 및 헌혈 등에 적극 참여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50대 이상 부모님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표하고자 '리본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특히 이번 '리본 캠페인'의 대상자는 50대 이상의 부모님이다. 반평생 자녀를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며 희생을 아끼지 않은 부모님을 위해 자녀나 관계자가 직접 신청하는 것으로,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뜻 깊은 선물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양로원ㆍ사회 봉사단체 등 사회 배려자 역시 이 '리본 캠페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리본 캠페인' 대상자로 선정된 사회 배려자 전형은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쥬얼리성형외과 의료진의 정성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쥬얼리성형외과 관계자는 "주위를 한번 둘러보면 어려운 이웃들이 참 많은데, 기회가 부족한 것 같아 오히려 아쉽고 죄송할 따름이다"며 "'리본 캠페인'을 통해 주위에 어려운 분들을 한 번 더 돌아보고, 존경하는 부모님을 위해 신청해 주신 지원자의 예쁜 마음을 간직하며 최선을 다해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리본 캠페인' 사연 신청은 쥬얼리성형외과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50대 이상 부모님과 사회 배려자를 위해 자녀 및 관계자가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자의 사연으로 열 분을 선정해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원문: http://www.popcorn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2700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수능이벤트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