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수술, '라운드 보형물'과 '물방울 보형물'의 차이
2016-03-18 16:38:00
907

true.jpg


최근 패션이 강조되는 봄이 완연해지고 있다.


이에 '가슴수술' 관련 수술법과 보형물이 더 안전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속설 때문에 보형물의 안전성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의 고민이 많다.


그간 '가슴수술' 하면 확인되지 않은 여러 속설이 돌았다. '보형물을 삽입하면 밥그릇을 엎어 놓은 모양이다', '누워도 가슴이 퍼지지 않아 부자연스럽다'는 등의 속설을 대해 봤을 것이다.


가슴 보형물 중에는 이전부터 사용돼 왔던 '라운드 보형물'과 최근에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물방울 보형물'이 대표적이다. 



특히 아름다운 가슴선과 기능ㆍ촉감을 고루 갖추기 위해서는 보형물의 선택이 중요한데, 라운드와 물방울 보형물은 각각의 특징을 지니고 있어 잘 따져봐야 한다.


'라운드 보형물'은 '물방울 보형물'보다 질적으로 떨어진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은 "같은 보형물이라도 사람의 체형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그는 "'라운드 보형물'로 수술을 해도 '물방울 보형물'과 같은 모양을 가질 수 있고, 본인의 흉곽의 모양과 현재 가슴의 위치, 가슴조직의 양에 따라 라운드 보형물을 삽입해야만 물방울 모양의 가슴을 얻는 경우가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본인이 원하는 가슴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볼륨과 모양, 위치 등을 확인한 후 보형물을 선택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라운드 보형물'의 경우 가슴 위쪽과 아래쪽 모두 볼륨감을 살릴 수 있어 큰 가슴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적당하다고 할 수 있다.


반면, '물방울 보형물'은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양으로 위쪽부터 사선으로 내려와 아래쪽은 볼록한 모양의 특성을 살려 가슴선을 아름답게 만들고, 유선조직이 적게 발달한 여성도 부드러운 촉감과 가슴 본연의 자연스러운 모양 때문에 인기가 많다.


'라운드'와 '물방울' 모두 각각의 장점이 있지만 두 보형물은 몸 안에 삽입되기 때문에 FDA(미국 식약청), EMA(유럽 식약청), KFDA(한국 식약청) 등의 정식 승인을 받았는지 철저히 살펴야 한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은 "가슴볼륨과 위치, 사람의 체형과 원하는 수술 결과에 따라 보형물이 달라진다"며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의와의 1:1 상담은 최상의 결과를 낳는다"고 전했다. 

 

아울러 "간단히 진행되는 수술이 아닌 만큼 응급상황 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응급처치시스템을 갖춘 성형외과에서 전문의의 집도 아래 가슴수술이 진행된다면, 앞서 말한 부정적인 속설도 대비할 수 있다"고 말한다.


기사원문: http:///www.popcorn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2362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