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짝' 훈남 성형외과 의사 남자 4호
2011-05-06 15:25:39
2,506


SBS '짝' 훈남 성형외과 의사 남자 4호
2011년 05월 06일 (금) 11:31:30 한제혁  hjh@upkorea.net


0220(2).jpg

탱고음악으로 돌아온 브아걸 가인, 탱고 춤을 추며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하였다. 현재에도 여전히 탄탄하게 다져진 몸매와 동안 피부로 20대 못지 않은 젊음을 유지하고 있는 배우 김희애. SK-II 화장품 광고에서 열정적인 탱고춤 솜씨를 선보였다.

움푹 파인 쇄골라인과 아찔한 V라인 가슴골이 조화를 이루며, 잘록하고 탄탄한 허리선을 만드는 것이 완벽한 몸매. 요즈음 여성들이 자신의 컴플렉스를 해소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찾고자 가슴성형과 지방성형을 고려하고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가슴성형/지방성형 전문의 임형우 원장은 5월초에 방영되는 SBS ‘짝'에 남자 4호로 출연하였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차가운 의사 이미지를 깨고, 푸근한 동네오빠 분위기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었다. 또한 참가자 15명 모두를 위해 탱고음악에서 쓰이는 희귀 악기인 반도네온으로 피아졸라(Piazzolla)의 오블리비온(Oblivion), 리베르탕고(Libertango)를 연주하여, 운치 있는 캠프파이어의 분위기를 한껏 더 고조 시켰다.

국내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예술의 전당에서 기획, 연출, 뮤직 큐레이터, 총감독 등을 병행하고 있는 임형우 원장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과정에서 때론 정열적인 탱고음악처럼, 때론 조화로운 클래식음악처럼 아름다우면서도 조화로운 수술을 지향한다.


2

임형우 원장은 "오케스트라는 한 명의 주자 또는 한 악기만 잘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악기가 전체적인 조화를 이뤄내야만 비로서 좋은 소리가 나는 것입니다. 성형도 마찬가지 입니다. 어느 한 부위만 이쁘다고 전체가 아름다워지는 것이 결코 아닙니다. 특정부위(예를 들면 가슴, 허리라인, 코)의 성형을 통해 그 부분은 물론 전체(얼굴, 몸매 라인)가 이뻐져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 수술의 철학입니다."라고 말한다. 

가슴성형을 해서 가슴만 이뻐지면 아무 소용이 없다. 유방확대를 통해 가슴은 물론 몸 전체가 이뻐져야 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허벅지 지방흡입을 해서 허벅지만 이뻐지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허벅지 지방흡입을 통해 몸전체 라인이 살아야 수술의 목적이 달성된 것이다.

다가오는 여름, 탱고 음악처럼 도발적이고 정열적인 가슴, 클래식 음악처럼 유려한 허리곡선을 통해 한 곡의 완전한 음악처럼 아름다운 몸매를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