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우의 쥬얼리성형] 이중턱을 위한 조언
2017-02-06 14:47:11
4,225

 

 

[임형우의 쥬얼리성형] 날렵한 턱선은 세련됨과 젊음의 상징이다. 하지만 살이 찔수록 턱 아래 부분에 지방이 축적되고 이 무게로 인해 피부탄력까지 떨어지면서 이중턱이 형성된다. 고개를 숙였을 때 턱 끝과 목 사이에 쿠션 같은 살이 잡히는 것이 바로 이중턱인데, 이것 때문에 얼굴이 커 보이고, 전체적으로 둔하고 늙은 인상을 주게 된다. 실제 몸매는 군살 하나 없는 S라인일지라도 이중턱 하나 때문에 전체적인 이미지가 뚱뚱함 쪽으로 기울어지기도 한다. 
 

그럼 이중턱을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원인을 보면 그 해답이 있다. 첫째, 지방을 없애고, 둘째, 피부탄력을 올려주면 되는 것이다. 그런데 이것이 말처럼 쉽게 될까?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봐야 턱밑 지방은 미동조차 없고, 매일같이 크림을 바르며 마사지를 해봐도 늘어난 피부는 줄어들 생각을 하지 않는다. 


아주 간단한 시술로 이런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다. 바로 이중턱 지방흡입이다. 귀 뒤와 턱 아래쪽에 약 3mm 정도의 작은 절개를 통해 지방을 뽑아내면 끝이다. 피부탄력이 떨어진다면 안쪽에 레이저 조사(아큐스컬프)를 같이 병행하면 피부가 살짝 오그라들면서 턱 아래쪽으로 밀착하게 돼 잃었던 탄력을 되찾을 수 있다. 만약 이중턱과 더불어 볼살(일명, 불독살이라고 하는 입꼬리 아래쪽에 처진 부위)까지 같이 흡입 할 경우 더 갸름한 턱선을 만들 수 있다. 


수술은 안전한 수면 마취로 진행되며 수술시간은 약 15분 정도이다. 수술 후 통증이 거의 없으며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수술 후에 탄력밴드를 해주는 것이 회복과 최종결과에 큰 도움이 된다.


[도움말: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 성형외과 전문의]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