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추석 성형,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2013-08-29 09:56:56
1,030



황금연휴 추석 성형, 싸다고 좋은 건 아니다







SSI_20130828112250_V1.jpg





직장인 박은주(가명•29)씨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 성형수술을 하기로 결심했다. 인터넷을 통해 유명한 성형외과 몇 군데에서 상담을 받아보고 있는 중이다.

 

박 씨의 경우처럼 얼마 후로 다가온 황금 추석 연휴로 인해 각 성형외과마다 직장인들의 성형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올해 추석 연휴는 16일과 17일, 이틀만 휴가를 내면 추석 전후 주말까지 9일을 쉴 수 있어 성형수술에 대한 붓기나 회복에 대한 고민 없이 수술을 할 수 있는 황금연휴로 꼽힌다.

 

실제 성형외과 관계자에 따르면 휴가를 어떻게 내느냐에 따라 가슴 성형이나 지방 흡입•이식 같은 오랜 회복기간을 요하는 수술도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본적인 수술인 눈과 코 수술 이외에도, 안면윤곽과 몸매 성형에 대한 예약도 늘어난 상황.


하지만 성형전문의들은 안면윤곽이나 가슴 수술, 지방 흡입과 같은 수술은 긴 회복기간만 주어진다고 쉽게 할 수 있는 수술이 아니라고 경고하고 있다.


수술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고, 수술 후 신경 손상이나 비대칭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과장 광고나 저렴한 수술비용에 현혹되어 병원을 선택하면 곤란하다는 것.


쥬얼리 성형외과의 유연식 원장은 “최근 들어 설이나 추석 같은 명절 중에 성형을 하려는 직장인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하지만 충분한 회복 기간은 신경 쓰면서 정작 수술 과정에 대한 안전함이나 집도의에 대한 실력, 수술 후 부작용 등에 무감각한 이들이 많다”고 전했다.


유 원장은 이어 “성형도 결국은 건강과 직결되는 중요한 수술인 만큼 안전하면서도 만족도가 높은 결과를 위해선 반드시 수술 전 협진이 이뤄지고 있는 대형병원인지를 확인하고, 다년간의 수술 경험이 있는 전문의료진에게 충분한 상담을 받은 뒤 진행하는 것이 권장된다”고 덧붙였다.


 

-
쥬얼리성형외과 유연식 원장

< 기사원문 >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828601010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수능이벤트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