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성형 트렌드는 엘프녀 성형!
2013-08-26 13:18:02
3,183

2013년 성형 트렌드는 엘프녀 성형! 




2013082301002080300155861.jpg





성형은 더 이상 수술이 아니다. 얼굴을 디자인하는 미(美)의 재구성이다. 그렇다면 가장 이상적이고 조화로운 미(美)를 위해 필요한 요소는 무엇일까?

 

바로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눈매, 과하지 않게 볼륨감 있는 이마에서 부드럽게 연결되는 적당한 높이의 콧대와 살짝 들려진 코끝, 그리고 턱 끝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라인이다.


하지만 한국인은 서양인과 다르게 눈매가 답답하고, 코는 낮으며, 이마가 꺼져 있는 등의 평면적인 얼굴에 광대뼈만 양 옆으로 도드라져 있는 얼굴형을 가진 사람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미의 기준이 되고 있는 서양인의 얼굴에 비해 입체감이 떨어지고, 상대적으로 여백이 많게 느껴져 얼굴이 커 보일 수밖에 없다.

 

이렇게 어느 한 군데만 마음에 안 드는 것이 아니라, 총체적으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 최근 각광받고 있는 수술이 있다고 한다. 바로 엘프녀 성형이다. 엘프녀 성형은 뼈를 깎는 수술 없이 눈(Eye)성형, 코(Rhino)성형, 지방(Fat)이식만으로도 아름다워지는 성형이다.

 

눈 성형은 쌍꺼풀을 비롯해 앞/뒤트임 수술, 눈밑 지방 재배치 등을 진행하게 되고, 코 수술은 코의 형태와 크기, 높이, 피부상태 등을 고려한 뒤 재료의 종류와 크기를 선택해 진행하게 된다.

 

지방이식 수술은 자가지방을 이식하는 것으로 복부나 허벅지 등 자신의 신체에서 불필요한 지방을 뽑아내 이마나 뺨, 앞턱 등 밋밋한 부위에 입체감 있게 주입하는 것이다. 지방이식 수술을 할 경우, 자신의 지방을 축출하면서 자연스럽게 몸매 교정 효과도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게다가 보형물이 아닌 본인의 지방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고, 좀 더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엘프녀 수술은 얼굴에 볼륨감을 주기 때문에 아름다우면서도 어려 보이며, 세련된 이미지로 탈바꿈할 수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신용원 대표원장은 "성형은 매우 정교한 수술이다. 특히 엘프녀 성형은 정면에서는 물론이고 45도의 각도와 90도의 완전한 옆모습까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어색하지 않은 입체감을 만들어내야 하는데, 그만큼 고도의 숙련된 기술을 요하는 만큼 수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상담부터 수술까지 체계적으로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
쥬얼리성형외과 신용원 원장

[기사원문]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8230100208030015586&servicedate=20130823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