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맵시 가꾸는 가슴성형 포인트
2013-05-22 10:10:10
1,038



노출의 계절, 맵시 가꾸는 가슴성형 포인트



naver_com_20130522_1009181.jpg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대한 여성들의 욕심은 끝이 없다. 특히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군살 없는 바디라인 못지않게 고민스러운 부분이 바로 가슴이다.


여성의 특권이자 여성미의 상징인 가슴은 몸매와 옷맵시에 큰 영향을 미치는데 최근에는 ‘청순글래머’, ‘베이글녀’ 등 청순한 외모에 볼륨감 있는 몸매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도 늘고 있는 추세다.


최근 강조되고 있는 가슴성형의 트렌드는 자연스러움이다. 자신의 신체조건을 고려하여 체형에 어울리는 사이즈, 자연스러우면서 아름다운 모양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물방울 가슴성형이 선호되고 있다.


물방울 보형물은 비율이 하방으로 몰린 스타일로 유두 끝 부분이 살짝 올라가 원래 가슴처럼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며, 촉감 또한 부드럽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수술 후 마시지의 고통을 겪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슴성형 시 부작용으로 보형물을 이물질로 인식한 인체의 방어기제가 과다하게 반응하여 보형물 주위에 단단한 막이 형성돼 벽을 쌓는 구형구축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경우 촉감이 단단해지고 가슴의 형태에 손상이 올 수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 가슴마사지가 필요한 것이다. 텍스쳐 타입의 보형물은 표면에 불규칙한 조직층이 있기 때문에 비교적 안정적으로 가슴 내부 조직과 융합되어 수술 후 마사지를 따로 하지 않아도 구형구축을 예방한다.


반면 물방울 보형물은 특징상 상하좌우가 대칭적인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보형물 삽입 시 정확한 위치 선정 등 난이도 높은 수술에 속하며, 수술 시 자신의 체형에 맞는 보형물과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풍부한 경험의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가슴성형에 대한 철저한 사전 검사 및 수술이 전신마취로 진행되는 만큼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