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와 함께하는 사랑밭이 함께하는 저소득층 자녀 합동 돌잔치
2013-02-23 09:36:11
979


[환경일보]오성영 기자 = 자녀가 태어나면 하루 하루 커가는 것을 보는 것도 행복하지만,1년동안 건강하게 자란 것을 축복하고 축하하는 첫돌잔치를 해줄 생각에 부모들은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그러나 작게라도 돌잔치를 할 수 없는,아니 꿈 조차 꿀 수 없는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가정을 위해 오는 2월 24일 ‘쥬얼리성형외과’와 ‘함께하는 사랑밭’이 뜻을 모아 ‘저소득가정을 위한 합동 돌잔치’를 행사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합동 돌잔치’는 함께하는 사랑밭(http://www.withgo.or.kr) 사이트에서 아기를 위한 덕담댓글을 나누어 쥬얼리성형외과가 덕담 하나당 3.000원을 후원하여 아기들을 위한 첫돌 잔치를 열수 있게 된 것.

쥬얼리성형외과 신용원 원장은 지난 2012년 나주 성폭행 피해 어린이의 치료비 전액 부담 및 무허가 판자촌 구룡마을에 연탄나눔 행사 등 저소득층을 위한 봉사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신용원 원장은 “자녀가 1년 동안 건강하게 자란 것을 축복하는 기쁜 순간에, 그 조차 부담이 되는 저소득가정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보태고자 저소득층 자녀 합동 돌잔치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press@hkbs.co.kr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