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생에 첫 전환점에 나는?
2011-10-24 14:31:00
2,807
수능, 생에 첫 전환점에 나는?




133721659142.jpg



찬바람이 불면 저마다 생각나는 일들이 있을 것이다.
이중 그 누구보다 찬바람이 불기를 기대한 이는 바로 고3수험생들이 아닐까.
중고등학교를 거치면서 공부에 대한 압박감과 대학생이 된다는 기대감으로 목표이자 해방구를 향해
열심히 공부에 매진하고 있을 것이다.
매년 그래왔듯이 수능시험이 끝난 겨울은 수험생들을 잡기 위한 기업의 마케팅이 활발하게 일어난다.
수험표가 곧 할인권 된다는 것은 이제 수험생들이 필히 알고 있어야 할 상식이 되어있다.

특히 외식업계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미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시작한 상태이다.
가격할인은 물론이고 수험생들을 위한 경품 등의 이벤트까지 준비하고 있어서 수험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 밖에도 수험생들이 붐비는 곳이 있는데 바로 성형외과이다.
초·중·고등학교 재학 중에는 성장기이기도 하고 성형전의 과거(?)를 알고 있는 같은 지역 친구들과
다음해에 또 만나야 해서 성형을 비밀로 간직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선뜻 하기가 망설여 질 수 있었다.
하지만 고3 졸업 이후에는 전국 각지로 흩어지기 때문에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 시작하기에 적당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성형외과에서는 수능이 끝난 후 고3수험생들의 문의가 급증한다고 한다.
특히 쌍꺼풀과 같은 간단한 수술 뿐만이 아니라 안면윤곽 등의 회복기간이 많이 필요한 수술의 경우
수능 이후 겨울방학이 최적기 이므로 이에 대한 문의와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예뻐지고 싶은 생각에 성형외과 선택에 신중하지 않으면
원하지 않는 결과나 부작용 때문에 돈과 시간을 낭비하게 된다.

성형외과 전문의가 시술하는 병원이 맞는지, 수술 경험이 많은 원장이 시술을 하는지 꼭 확인 해 보아야 할 것이다.

성형수술도 다른 수술과 마찬가지로 안전성이 최 우선이다.
특히 요즘 유행처럼 번진 양악수술에 대한 맹신 때문에 양악 수술을 사람이 많은데
양악을 고민하는 사람의 대부분은 치아 교정이나 안면윤곽 수술로도 충분히 아름다워질 수 있다.
양악수술은 매우 위험한 수술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꼭 필요한지 신중히 고민해 보고 결정해야 한다.

쥬얼리성형외과 원창훈 원장


http://www.segye.com/Articles/NEWS/CULTURE/Article.asp?aid=20111024002672&subctg1=&subctg2=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