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최대 적은?
2011-10-19 13:35:00
859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최대 적은?


0220(2)1.jpg



화려한 여름을 뒤로하고 어느덧 찬바람 때문에 저절로 옷깃을 여미게 되는 계절이 되었다.
노출이 줄어들면서 여름에 있었던 스트레스를 상대적으로 적게 받는 계절이기도 하다.
하지만 지난 여름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다면 지금부터 미리 준비하면 될 터.
꾸준히 적당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한다면 요요현상 없는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통해서 멋진 몸매를 만들어도 걱정이 되는 부분이 있으니 바로 가슴이다.
가슴의 대부분이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지방을 태우기 위한 다이어트를 한다면
가슴에 볼륨이 줄어드는 것은 어쩔 수 없을 것이다.
선천적으로 볼륨있는 가슴을 타고 났다면 다이어트에도 적당한 볼륨감으로 S라인을 더 부각시켜 주어서 좋겠지만
우리나라 대부분의 여성을 그렇지 못한 것이 현실이다.

날씬한 몸매와 볼륨의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최근 가슴성형수술을 받고자 하는 여성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과거 통증이나 부작용 등으로 수술을 꺼려하는 여성들이 많이 있는데
최근 발달된 기술로 부작용이 최소화되고 무통관리를 통하여 통증 또한 크게 느끼지 못할 만큼 줄어들었다.
또한 유선조직에 손상을 가하지 않아 모유수유를 생각하는 미혼 여성의 경우에도 문제 없다고 한다.

다만, 이런 안전한 시술을 받기 위해서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시술하는 성형외과를 찾아 가야함은 물론이고
경험 많은 전문의가 시술 하는지, 수술을 위한 최신의 장비가 구비 되어 있는지를 확인 해 봐야 한다.
특히 가슴 내시경장비는 보형물의 삽입을 위한 공간을 만들 때 불필요한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 하므로
부작용은 물론이고 통증과 향후 경과에 있어서도 확연한 차이를 보여준다.

가슴성형은 어떠한 크기의 보형물을 넣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떤 자세에서도 자연스럽고 예쁜 모양을 가지게 하느냐가 중요한 수술이다.
따라서 수술의 기술은 기본이고 이를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곡선을 만들어내는 것이 궁극의 목표라고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체형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 시술이 이루어져야 환자가 만족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다.

만약 시술을 생각하고 있다면 회복 기간과 자연스런 모양으로의 정착시간을 고려하였을 때
올 겨울이 다음 여름을 여유 있게 준비하기 위한 최 적기일 것이다.

쥬얼리성형외과의 임형우 원장


http://www.segye.com/Articles/NEWS/CULTURE/Article.asp?aid=20111019002431&subctg1=&subctg2=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수능이벤트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