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 베이비처럼 성형하기 - 신용원 원장님
2012-06-05 11:54:00
1,663
3DTV 시대가 도래 하면서 이목구비, 윤곽이 또렷한 얼굴이 주목을 받게 됐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아름다움의 기준으로 만들어준 HD TV시대에 이어 외모를 평가하는 또 다른 트렌드가 탄생한 것이다.
좀 더 입체적이고, 또렷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외모가 선호됨에 따라, 대중에게 ‘더 나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성형을 선택하는 연예인들도, ‘사실 성형했다’라고 공개적으로 밝히는 모습은 과거 성형에 대한 거부감을 가졌던 시대와는 현저히 달라졌다. 오히려 당당하고 떳떳한 모습으로 비춰져 대중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는다.

이런 영향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 대중들에게도 이어져 간단한 시술부터 큰 수술까지,
새로운 외모를 위해 성형외과의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었다.

최근 성형외과를 찾는 일반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닮고 싶은 연예인으로
‘중국판 미녀는 괴로워’로 화제를 모은 모델 ‘안젤라 베이비’를 꼽는다.

안젤라 베이비는 과거 넓은 하관과 눈 사이가 멀어 밋밋해 보이는 얼굴로,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활동했었지만, 모델과 연예계에서의 성공을 위해 과감히 성형을 감행,
현재는 연 20억을 벌어들이는 중국, 일본, 아시아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모델, 영화배우로 활동 중이다.

안젤라의 러블리 페이스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안젤라 베이비가 한 것으로 알려진 수술 중, 최근에 가장 각광받고 있는 수술은 바로 ‘안면윤곽술’이다.

안면윤곽 수술은 눈성형이나 코성형 등 다른 수술에 비해 수술전 후 효과가 눈에 띄게 확연히 드러나는 드라마틱한 효과 덕분에 인기를 얻고 있는 수술이다.
또,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수술을 받으면 부기와 통증이 심하고 회복도 오래 걸렸던 안면윤곽 수술이 의료기술의 발달로 이제는 시술 후 며칠이면 정상생활이 가능한 스마트한 수술로 변모했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114.jpg



쥬얼리성형외과의 신용원 원장은 “원판불변의 법칙을 부정하는 편이다.
요즘은 기본적인 골격 자체가 점차 서구화되어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예전에는 불가능하던 수술도
의학의 발달로 점차 가능하게 바뀌어가고 있으며, 의사들의 실력에 따라 얼마든지 불가능이 가능으로 바뀔 수 있으므로 누구나 신데렐라가 될 수 있다”고 조언하면서 그러나 자신에게 꼭 필요한 수술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안면윤곽술을 감행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성형기술의 발달로 안면윤곽술 분야에 큰 발전이 있었음은 사실이지만 아무리 좋은 수술법이라 할지라도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다면 모두 무용지물"이라고 조언했다.


상담전화
이벤트모아보기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