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여자들, 여름휴가철 성형도 똑똑하게 한다" - 원창훈 원장님
2012-05-17 10:09:00
2,266
133721659142.jpg



여름철은 성형 과언이 아니다. 학생들의 여름방학과 직장인들의 휴가철인 7~8월은, 강남 일대 성형외과들의 1년 중 가장 성수기이다.그 동안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로 스트레스를 받아왔던 이들이 평소보다 여유가 있는 방학, 혹은 휴가철을 맞아 성형을 하고자 하기 때문이다.
성형 수술이 예전과 달리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는 긍정적인 수단으로 인식되어, 많은 이들이 쉬는 기간을 이용하여 성형을 계획한다. 이 기간을 이용하여 가장 많이 시행되는 시술이 눈성형과 코성형이다.

*첫인상을 좌우하는 아름다운 얼굴의 기본 눈성형*
눈성형은 성형수술 중 가장 보편적이고 쉬운 수술이며, 얼굴 중에서 가장 주목을 먼저 받는 부분이기 때문에 눈 성형을 통해 전체적인 이미지 변화를 할 수 있다. 특히 동안이 대세인 요즘 쌍꺼풀수술과 앞트임, 뒤트임, 애교살성형을 병행함으로써 보다 크고 자연스러운 효과와 귀여운 인상을 가질 수 있다.
최근 가장 많이 사랑 받고 있는 자연 유착법은, 과거에 실을 이용한 수술과는 달리, 조직의 자연적인 유착을 유도하여, 빠른 회복과 자연스러운 수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눈 성형을 할 때는, 본인이 원하는 눈의 모양과 전문의가 제안하는 눈의 모양이 다를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시술법과 전문의의 숙련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수술 전 전문의와의 자세한 상담이 필수적이다.

*입체감 있는 얼굴로 만들어주는 얼굴의 중심 코성형*
눈성형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코성형은 약간의 위치변화, 모양변화를 통해 전체적인 이미지를 변화시켜주기 때문에 인기 있는 수술 중 하나이다. 최근은 한번에 부작용 없이 얼굴 전체의 조화를 생각한 자연스러운 성형을 추구하는 추세로, 인위적이고 부작용 유발의 원인인 인공보형물 이용을 최소화하고 자가조직을 이용한 수술을 통해 안전성과 최고의 수술효과를 보장한다.
코성형의 종류로는 대표적으로 콧대와 코끝 수술이 있으며, 무작정 콧대를 높이기보다는 수술 전 자신의 얼굴과 가장 조화로운 콧대의 높이와 코끝의 모양을 신중하게 상담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다.
방학기간 혹은 휴가철을 이용하여 성형수술을 계획 중이라면, 인기 있는 전문의가 있는 병원들은 시즌을 맞아 원하는 날짜의 예약, 수술이 어려운 경우도 있으니 지금부터 충분한 기간을 두고 자세히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쥬얼리 성형외과 원창훈 원장(사진)은, “작년엔 휴가철 및 방학시즌을 이용한 성형상담 및 예약이 6월 후반부터 분위기 조성이 된 것에 반해 올해는 5월초부터 여름휴가 및 방학시즌을 이용한 성형상담으로 하루에도 예약 건의 절반 정도를 차지한다” 한다.
성형수술에 있어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전문의와의 자세한 상담과 수술을 통해 부작용을 최소화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