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성형외과는 북새통
2012-01-16 11:24:15
2,823
쥬얼리로고s.jpg

올해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게 된 S양. 그녀는 고등학생 시절 외모에 적잖은 스트레스를 받아왔던 케이스. 친구들이 지어준 마시마로라는 별명이 정말 싫었던 그녀는 크리스마스 전날인 12월 24일, 어머니의 손을 잡고 성형외과를 찾았다. 더 이상 작은 눈에서 탈출하고 싶은 것이었다. 

S양처럼 방학을 맞아 성형외과를 찾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수험생이 하는 수술의 대부분은 눈성형이다. 눈성형은 성형수술 중 가장 보편적이고 쉬운 수술이다. 눈은 얼굴 중에서 가장 시선을 먼저 받는 부분으로 성형을 통해 전체적인 이미지 변화를 꾀할 수 있다. 

S양이 받게 되는 눈 수술의 경우 매몰법을 통한 쌍꺼풀수술과 앞트임, 뒷트임, 애교살성형이 있다. 쌍꺼풀 수술과 앞트임, 뒷트임을 병행함으로써 보다 크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애교살성형을 통해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하지만, 환자 본인이 원하는 눈모양과 전문의가 환자의 얼굴을 보고 전체적인 조화를 생각하여 제안하는 눈의 모양은 다를 수도 있다. 시술법과 전문의의 숙련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겨울방학시즌, 이미지 변신을 위해 병원을 찾는 것도 좋지만,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철저한 조사와 상담을 통해 필요한 부분의 성형을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쥬얼리성형외과 대표원장>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