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눈 성형, 자연스러움이 관건
2021-12-27 17:26:18
797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중년 눈 성형의 대표적인 수술에는 상안검과 하안검이 있다. 우선 상안검의 경우 눈꺼풀의 처진 피부를 절제하고 돌출된 지방을 제거해 늘어진 근육을 당겨 결막에 고장하는 수술로 늘어진 피부를 제거해 눈뜨는 근육까지 당겨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은 물론 눈매도 개선 가능하다.

하안검의 경우 노화로 인해 늘어진 눈밑 피부와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로 볼록하게 튀어나온 눈 밑 지방은 물론 눈 밑 피부 처짐까지 개선해 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상안검과 하안검 모두 실밥을 제거한 후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중장년들에게 회복 과정에 대한 부담감이 비교적 적고 자연스럽게 눈매 개선이 가능해 상안검과 하안검 수술을 희망하는 중장년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윤용일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중년 눈 성형의 경우 성형수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다. 대부분 지인의 소개나 소문을 듣고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경우가 대반사인데, 성형외과를 방문해도 수술해 대한 정확한 이해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반드시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자세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기사원문 : https://mdtoday.co.kr/news/view/1065593791052958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