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눈 성형, 큰 쌍꺼풀 라인보다 자연스러움이 중요
2021-12-27 17:06:32
1,192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쌍꺼풀이 있으면 시원해 보이고 또렷해 보이는 인상을 심어주지만 남자 눈 성형의 경우에는 조금 다르다. 굵고 진한 쌍꺼풀 라인은 다소 느끼하거나 부담스럽다는 반응이 있어 오히려 호감을 주지 못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여성의 경우 화려하고 큰 쌍꺼풀 라인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보니 쌍꺼풀 수술은 무조건 크고 화려하다는 인식이 있는데, 남자 눈 성형은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는 게 좋다.

쥬얼리성형외과 유연식 대표원장은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면 남자 눈 성형도 부담스럽게 진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호감도 높은 눈을 충분히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남자 쌍꺼풀 수술은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뉠 수 있다. 크고 시원한 쌍꺼풀 수술과 자연스러운 속쌍꺼풀. 눈 상태에 따라 선택 유형은 다르지만 일반적인 쌍꺼풀 수술과 속쌍꺼풀 모두 자연스럽고 원래 내 눈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만드는 게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여성의 경우 보통 동안의 이미지를 얻기 위해 둥근 느낌을 좋아한다면, 남성의 경우 자연스럽게 길고 날카로운 눈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대게 우리나라 사람들은 몽고주름으로 인해 눈 앞쪽이 덮여있는 경우가 많은데 남성의 경우 속쌍꺼풀과 더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해 앞트임을 통해 덮여있던 부분을 노출시켜주면서 눈매를 시원하게 열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앞트임 수술의 경우 라인을 따라 눈 안쪽으로 피부를 절개하고 몽고주름 피부를 절개, 눈 안쪽으로 봉합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눈과 눈 사이 공간이 적당히 존재해야 되기 때문에 전문의의 상담을 받아보고 판단하는 것이 좋다.

유연식 원장은 “남자 피부 자체가 여자보다 두꺼운 게 특징인데 선호하는 쌍꺼풀의 모양도 다르다”면서 “특성과 개인의 눈 상태 및 원하는 쌍꺼풀 라인 등 종합적으로 고려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는 수술을 계획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필요에 따라 남자 눈 성형의 경우 눈 밑 지방 재배치, 눈매교정을 추가하는 등 개인에 필요한 맞춤 성형을 하면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기사원문 : https://mdtoday.co.kr/news/view/1065600257163061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