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계획하는 남자 수험생, 개인별 맞춤으로 이뤄져야
2021-11-18 18:25:19
122

오늘(18)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끝난다. 수능을 마치고 대학교 입학 전까지 긴 겨울방학을 맞이하게 된 수험생들의 성형수술 문의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예비 대학생들은 학업으로 인해 신경 쓰지 못 했던 자신의 외모에 변화를 주고 싶기 때문이다.

 

여학생의 경우 남학생에 비해 외모에 관심이 많고 각종 커뮤니티, 입소문 등 정보습득에 빠르지만 남학생의 경우 그렇지 못하다. 대게 남자 수험생의 경우 부모님들이 서두르는 경우가 많고, 부모님들의 정보 수집으로 성형외과를 방문, 상담 및 수술을 계획하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이제 막 수능을 마친 남자 수험생에게는 어떤 수술이 적합할까.

 

남자 수험생이 주로 고려하는 성형수술은 비교적 작은 차이만으로도 큰 이미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건 단연 눈성형이다. 눈의 크기는 물론 길이, 쌍꺼풀 유무 등에 변화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눈성형의 경우 쌍꺼풀 수술, 눈매교정, 눈밑지방재배치, 트임 등 종류가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남자 수험생에게는 쌍꺼풀 수술과 눈매교정의 선호도가 가장 높다.

 

쌍꺼풀 수술은 홑꺼풀 눈에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주는 눈성형으로 수술시간이 비교적 짧고 회복과정 또한 짧다. 쌍꺼풀을 만들어주는 과정에서 눈 뜨는 근육의 힘이 부족한 경우 눈매교정을 통해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 줄 수 있다. 진한 쌍꺼풀 라인보다 쌍꺼풀 라인이 거의 보이지 않는 것을 선호하는 남자 수험생의 경우 무쌍꺼풀 눈매교정을 통해 수술한 듯 안한듯한 자연스러운 외모 개선은 물론 졸린 듯한 눈매를 또렷하게 교정할 수 있는 기능적인 부분까지 해결된다.

 

쥬얼리성형외과 윤용일 대표원장은 쌍꺼풀 수술을 너무 진하게 하면 자칫 부담스럽고 느끼한 인상을 만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남자들의 경우 무쌍에 가까운 속쌍꺼풀, 무쌍 눈매교정 등을 선호한다고 말문을 연 뒤 하지만 쌍꺼풀 수술은 자신에게 맞는 쌍꺼풀 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쌍꺼풀 라인조차 인라인, 아웃라인, 인아웃라인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라인으로 수술하는 것이 가장 만족도 높은 수술이 될 것이다고 조언했다.

 

이어 특히 수험생의 경우 이벤트를 활용할 경우에도 단순히 저렴한 이벤트만을 내세운 내용에 현혹되기보다는 이벤트를 시행하는 성형외과의 안전성과 의료진의 경험 등을 우선적으로 따져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도움말 : 쥬얼리성형외과 윤용일 원장 / 성형외과 전문의]


기사원문 : https://mdtoday.co.kr/news/view/1065603251891319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