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수능 이벤트’ 진행, 반드시 체크해야 할 부분은?
2021-10-29 10:06:50
1,288

오는 18일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끝난 후 수험이 생들은 여행, 휴식 등을 꿈꾸며 새로운 미래를 계획한다. 특히 수능이 끝나면 수험생을 위한 각종 이벤트가 쏟아진다. 매년 수능이 다가올 즈음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가 관심을 받고 있고 수험표로 할인을 받아 계획해놓은 일들을 진행하곤 한다.

 

매년 빠지지 않는 수험생 이벤트 중 하나는 성형외과 수험생 이벤트’. 쥬얼리성형외과에 따르면 수험생들이 위드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과 동시에 눈성형, 코성형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 코는 인기 성형수술 부위이기도 하지만 모자, 마스크 등에 가려서 수술 회복과정이 크게 드러나지 않고 마스크를 벗었을 때 가장 눈에 띄는 얼굴 부위이기 때문이다.

 

이에 쥬얼리성형외과는 올해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이벤트로 쌍꺼풀 수술과 트임 등 눈 성형수술과 코 성형수술, 안면윤곽, 가슴성형 등을 진행한다. 특히 눈 성형수술의 경우 타 부위에 비해 상대적으로 회복이 빠르고 이미지 변신에 큰 변화를 주는 부위이기 때문에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쥬얼리성형외과는 수험생 외에 부모님을 위한 이벤트 항목을 공개했다. 노화로 인해 눈 밑으로 밀려나온 지방을 제거하는 하안검 수술과 귀 앞, 뒤 최소절개를 통해 입가주름과 처진 턱선, 또는 팔자 및 볼 주름을 개선해주는 미니거상 등이 포함되어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유연식 대표원장은 수능 시점이 다가오면 저렴한 비용을 내세우는 이벤트가 정말 많은데, 반드시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수술이 이뤄져야 한다. 안전이 최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말문을 연 뒤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지, 성형외과 전문의가 수술을 직접 집도하는지, 응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을 제대로 갖추고 있는지 등을 파악한 뒤 개인에게 맞는 수술법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 수능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1&oid=123&aid=0002258137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