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리프팅 시술 시스템 전격 리뉴얼
2021-09-09 11:22:41
1,654

쥬얼리성형외과가 추석 전후 쌀쌀해진 날씨 탓에 피부 노화를 겪는 사람들을 위한 리프팅 시술 시스템을 전격 리뉴얼됐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부 처짐이 덜한 2030 세대부터 5060 중장년층 등 연령별로 적합한 리프팅 시술 및 수술을 강화하겠다는 것이다.

 

리프팅 시술 시스템을 전격 리뉴얼에 앞서 쥬얼리성형외과는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리프팅 실을 새롭게 도입했다. 리프팅 실은 피부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주름과 피부 처짐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며, 실리프팅은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리프팅 방식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쥬얼리성형외과는 앞턱v리프팅, 레이저 리프팅, 스마스 미니거상, 실리프팅, 안면거상, 내시경 이마거상 등 시·수술을 연령대와 수술 부위에 따라 구체적으로 세분화해 시술 대상의 나이와 피부타입, 부위별, ·수술 목적에 맞게 더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하도록 했다.

 

쥬얼리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은 리프팅은 나이가 많은 중장년층이 시술하기에 적합하다고 알려졌지만 주름과 피부 처짐이 덜한 2030의 경우 슈링크, 울쎄라, 더블로 등과 같은 레이저 장비 리프팅과 실리프팅을 이용하면 피부 탄력 저하에 도움이 되고 40대 후반 중장년층의 노화와 처짐 등은 절개 후 리프팅하는 안면거상, 관자놀이 최소절개를 통해 흉터를 최소화하는 스마스 미니거상 등을 통해 깊은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는 리프팅 시술 시스템 리뉴얼을 맞아 영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기사원문 :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044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