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백혈병 환우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2021-07-13 13:28:14
263

 

 

쥬얼리성형외과가 지난 30일 병원 앞에 마련된 헌혈버스에서 의료진 및 임직원이 모두 참여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2015년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협약을 맺은 뒤 6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쥬얼리성형외과 사회공헌 활동의 일부로,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로 헌혈 참여자의 감소, 혈액부족 현상에 따른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의료진 및 임직원 등 전직원이 적극 동참했다.

 

쥬얼리성형외과는 2021년 상반기에만 벌써 두 번째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1월 의료진 및 임직원들이 참여한 헌혈 봉사활동에 이어 5개월 만에 또 한 번 전직원이 헌혈에 동참한 것이다.

 

특히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쥬얼리성형외과 의료진 및 임직원들은 헌혈차를 방문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접촉을 최소화하고자 부서별로 시간을 나뉘어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채혈실 내부소독, 발열검사,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 의무화를 통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켰다.

 

쥬얼리성형외과 백인수 대표원장은 의료진 및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모아준 헌혈증은 소중한 곳에 기부할 예정이다꾸준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활동을 통해 이웃들을 위한 헌혈의 중요성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는 자체 봉사활동 프로그램 행복plus’를 통해 이웃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