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의료진 및 모든 직원, 코로나 백신 접종 시행
2021-07-08 10:31:31
330

쥬얼리성형외과 의료진이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빠르게 마친데 이어 전 직원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을 빠르게 시행중이다.

 

쥬얼리성형외과에 따르면 유연식, 백인수, 윤용일 등 대표원장을 포함해 본원 내 근무하는 성형외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간호사 등 의료 인력의 코로나 백신 접종을 마친 것은 물론 병원을 방문하는 고객과 접촉하는 직원들의 백신 접종도 빠르게 시행하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위험으로 병원 방문을 꺼리는 고객에게 안전한 진료 환경 제공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특히 델타 변이 바이러스 감염 속도가 빨라지고 700명 이상의 신규 확진자 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쥬얼리성형외과 의료진 및 전직원 백신 접종은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고 청정한 진료 환경을 만들어 가려는 의지가 돋보인다.

 

쥬얼리성형외과 유연식 대표원장은 지난해 1월 코로나 국내 확진자가 발생한 이후부터 내원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손소독제 배치, 전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실시간 소독, 비대면 접수 등 방역에 신경 쓰며 안전한 의료 환경과 만족도 높은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문을 연 뒤 의료진 외에도 전직원 코로나 백신 접종 시행을 통해 안심하고 상담 및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원문 :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2940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