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임직원 봉사활동 펼쳐
2021-06-28 10:25:36
363



쥬얼리성형외과 임직원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쥬얼리성형외과가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또 하나의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 것이다.

 

이날 쥬얼리성형외과 임직원들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사 방문을 통해 국내외 어린이들을 위한 사무적인 일을 보조하며 일손을 도왔다.

 

이번 인연을 시작으로 쥬얼리성형외과 임직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매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국내외 아동을 위해 힘 쏟을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현재 국내외 아동을 위한 생존지원, 보호지원, 발달지원, 권리옹호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특화되고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아동복지전문 기관으로, 연간 약 100만 명의 아동들에게 직·간접 도움을 주며 밝은 미래를 열어 가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윤용일 대표원장은 경제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아동들을 돕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추진했던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쥬얼리성형외과 임직원들 또한 많은 걸 배웠다초록마을 어린이재단과의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이며, 꾸준히 관심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는 2012년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체 봉사활동 프로그램 행복 plus’를 결성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사원문: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23626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