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개원 11주년 맞아 정기 이벤트 진행
2021-06-02 13:37:06
138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쥬얼리성형외과가 오는 6월 21일 개원 11주년을 맞이하면서 정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정기 이벤트는 눈 성형, 코 성형, 지방이식으로 구성돼 이목구비와 얼굴 라인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수술 항목으로 구성됐으며, 대중적이면서도 인기 있는 항목의 이벤트를 통해 11년 동안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

특히 쥬얼리성형외과의 정기 이벤트는 환자의 개인 취향과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후 전체적인 얼굴 라인을 고려해 이상적인 라인으로 개선시킨다는 취지로, 상담부터 수술 후 모든 과정을 수술 집도의가 책임지는 전담제로 진행된다.

쥬얼리성형외과 윤용일 대표원장은 “이벤트 수술의 경우 단순히 저렴한 비용만을 내세우지 않는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수술이 진행돼야 결과도 만족스럽다.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와의 협진을 통해 이뤄지고 있고 응급상황 발생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전직원이 실습교육을 받고 있다”며 “수술 후 빠른 회복을 위한 사후관리와 케어시스템, 1:1 경과 매니저 시스템 등 작은 부분까지도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쥬얼리성형외과는 정기 이벤트로 내원객이 붐빌 상황을 고려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원내 소독은 물론 열 체크, 전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소독제 배치 등 방역에 철저히 신경 쓰고 있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 정기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원문 :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21707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