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2분기 응급상황 대처 교육 마쳐
2021-05-20 16:46:20
1,514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쥬얼리성형외과 의료진이 수술방 인력들을 상대로 안전한 응급 처치와 감염 예방 교육에 나섰다. 매년 분기별로 진행되는 응급처치 예방 교육 2분기차를 마무리한 것이다.

쥬얼리성형외과는 개원 후 11년간 꾸준히 분기별로 응급상황에 대한 실습 교육을 진행해왔다.

그동안 진행된 교육은 수술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약 1%의 작은 사고까지 안전하게 대처하기 위함으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수술실 인력들을 위해 직접 교육했다. 안전한 수술을 위해 부위별 수술에 필요한 첨단기계 및 영상 의료장비 등 정확한 분석과 진단으로 안전한 수술을 시행하기 위해서였다.

쥬얼리성형외과 황수진 원장은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성형수술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수술 전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를 통해 내 몸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다”면서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자가전원공급장치 UPS는 물론 단트롤렌, 심장제세동기, 응급 윤상갑절개술 장비 등을 보유하며 응급 상황 발생시 빠르고 정확하게 대처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환자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며 “쥬얼리성형외과는 응급 처치와 감염 예방 시스템은 물론 코로나19 바이러스 특별 방역 관리에도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원문 :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20805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