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코로나 확진자 증가에 방역 수칙•긴장감 강화
2021-04-26 14:41:06
390



지난 23일 코로나19 확진자가800명에 육박하는 797명을 기록했다. 106일만에 최대치다.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797명으로 집계됐다.

쥬얼리성형외과는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즉각적인 비상 대응 체계에 돌입했다.원내 긴급 방역을 실시하고 모든 방문객에게 체온 체크 및 건강 체크리스트 작성을 요청하여 이상 없음을 확인한 후 병원내 이동이 가능하도록 안내했다.

뿐만 아니라 내원객이 자주 드나드는 상담실과 수술실,출입구 등 실시간 소독과 바이러스를 차단하고 감염률을 낮을 수 있는 공기정화,살균 시스템 등 철저한 방역관리로내원 고객 및 환자의 안전을 지키려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의료진과 전직원들은 손 씻기와 손 소독제,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대비하여 불필요한 외출을 자제할 것을 준수하기로 했다.

쥬얼리성형외과 윤용일 대표원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을 에방하는 책임의식 강화가 더욱 필요한 시기인 것 같다. 1년 넘게 지속적으로 방역관리에 대응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철저한 방역 관리로 내원 고객 및 환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원문 : http://www.greenpost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8374 

 


상담전화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