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 정기이벤트 예쁨고민 쥬얼리에서 해결해주라! 쥬얼리 주라주라 event
  • 깜짝쁘띠이벤트 간편하게 슬림한 바디라인 완성 찐이야 event
  • 가슴성형 첫 수술! 재수술! 가슴 축소! 옷 태 살리는 가슴 성형 event
  • 남자성형 남자만의 위한 1:1맞춤 싹쓰리 남자성형 event
  • 모델모집 이미지 변신을 원한다면 지금 리얼 모델에 지원하세요!

여름 대비 지방흡입, 충분한 회복기간을 고려
2020-06-09 09:33:46
914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최근 올여름 폭염과 열대야 횟수가 크게 늘어나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과체중 개선을 위해 지방흡입을 대안으로 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지방흡입술은 복부나 허벅지, 팔뚝 등의 지방을 흡입해 제거하는 시술로 작은 튜브에 음압을 조성해 피하지방을 흡입하는 원리로 지방세포수 자체를 감소시킬 수 있어 몸매 개선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살이 잘 빠지지 않는 특정 부위에 대해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비교적 노출되지 않는 부위를 미세하게 절개해 시술이 가능해 흉터 부담 또한 적다고 한다.
쥬얼리성형외과 전인성 원장은 “여름이 다가오면서 지방흡입이 가능하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데,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지금이 가장 지방흡입하기 좋은 계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한다.

이어 “지방흡입을 하게 되면 압박복을 착용하게 된다. 압박복이 수술 결과를 결정짓는 요소는 아니지만 통증을 경감시키고, 피부와 지방세포가 빠진 공간이 빠르게 붙도록 도와준다. 통풍이 잘 되지 않아 무더위에 착용하기엔 무리가 있을 수 있어 폭염이 찾아오기 전인 6월이 가장 적합한 시기라고 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지방흡입은 그동안 자리 잡고 있던 지방세포를 제거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흡입하는 과정에서 몸이 적응할 시간도 필요하다. 여름휴가와 여행 직전에 지방흡입 수술을 받으면 계획된 의상을 입지 못할 불상사가 생길수도 있다. 한 달 정도의 충분한 회복기간을 고려해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전인성 원장은 “지방흡입은 절대 간단한 수술이 아니다. 다이어트의 실패,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휴가 때문에 지방흡입수술을 서둘러서는 안 된다.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집도의와 상담을 진행한 뒤 여유를 두고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상담전화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