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쥬얼리 예쁨쿠폰 event

쥬얼리 가슴성형

쥬얼리 안면윤곽

쥬얼리 지방흡입

얼굴 커 보이는 타고난 광대, 광대축소술만이 답이다
2020-03-06 09:53:24
89

 


 

타고난 뼈는 아무리 노력해도 줄어들지 않는다. 얼굴을 작게 만드는 경락 마사지를 받아도 얼굴뼈와 얼굴형을 개선하기 어려운 게 현실이다.

“얼굴 작아지고 싶어요”, “광대가 너무 크고 튀어 나왔어요” 전문가들은 이렇게 외치는 사람들에게 ‘광대뼈 축소술’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말한다. 광대뼈 축소술은 부드러운 얼굴형이 미의 기준으로 떠오른 요즘, 인기가 높은 수술 중 하나다.

광대뼈 축소술이란 광대의 앞뒤를 잘라 돌출된 광대뼈를 안쪽으로 밀어 넣어 고정하는 수술로, 구강 내 점막 절개를 통해 이뤄진다. 점막 절개를 통해 L자 모양으로 광대의 체부를 절골하는 게 목표이며, 귀 앞 머리카락이 있는 부위에 1cm 정도 절개한 뒤 광대의 아치부를 절골, 광대를 계획한 만큼 안쪽으로 밀어 넣어준 후 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얼굴뼈를 다루는 만큼 고난도 수술로, 제대로 된 병원과 전문의를 선택해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광대축소술을 통해 드라마틱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지만 광대축소술은 특히 신경선이 많은 얼굴뼈를 다루는 수술이고, 한 번 손을 댄 얼굴뼈는 재수술이 가능하지만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리는 게 쉽지 않다.

특히 광대축소술은 광대 체부와 아치부에서 기시하는 교근과 연부조직들을 과다 박리해 부착부위를 잘 보존하지 않게 된다면 볼처짐 증상이 발생할 수 있다. 이 부위의 박리를 최소화하고 광대 체부와 아치부를 절골한 뒤 흔들리지 않도록 상악골에 튼튼히 고정하는 게 중요하다. 섬세한 기술을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 신중하게 수술을 결정하고 체계적인 수술 계획을 세워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날 수 있다.

성형수술은 수술 집도 과정도 중요하지만 수술 후 진행되는 사후관리를 어떻게 받는지도 중요하다. 광대뼈축소와 같은 윤곽 수술의 경우 입안의 청결을 깨끗하게 유지하지 않으면 염증 발생과 연관이 크므로 수술 후 사후관리를 제대로 갖추고 있는 성형외과인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쥬얼리성형외과 이원 원장ㆍ성형외과 전문의>

기사URL: http://www.medisobiz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7542  


상담전화
이벤트모아보기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