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포인트 지방흡입, 군살 제거 도움
2020-01-23 13:06:43
1,714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건강미 있고 탄력 넘치는 몸매가 중요한 외모 요인으로 자리 잡으면서 운동과 식이조절을 통해 다이어트에 시도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하지만 한 번 생긴 특정부위의 지방을 빼기가 쉽지 않아 최근에는 부위별 지방흡입을 통해 몸의 밸런스를 맞추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지방흡입은 말 그대로 지방세포를 흡입하여 세포 수를 줄이고 두꺼운 지방층을 얇게 하는 원리로, ‘캐뉼라’라는 얇은 관을 지방이 축적된 부위에 주입해 피하지방을 흡입하여 비만과 체형을 교정을 돕는 것이다. 


과거에는 많은 부위에서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집중했다면 최근에는 복부, 옆구리, 허벅지, 팔뚝 등 지방이 쌓인 특정 부위의 군살을 제거해 몸매라인을 살리고 긴 회복기간을 피하는 추세다. 무작정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하는 것보다 자신의 근육과 지방 비율을 제대로 파악해 맞춤형 포인트 지방흡입수술을 받아야 더욱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포인트 지방흡입은 최소 절개로 이뤄져 흉터가 적고 회복 속도가 빠른 편이며, 전신지방흡입 후 생길 수 있는 셀룰라이트나 처진 살 현상이 적다. 


특히 혈관과 신경, 림프관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음압으로 피하지방을 흡입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부위별로 지방의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지방흡입수술에 숙련된 전문의의 집도 아래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



도움말 : 쥬얼리성형외과 전인성 원장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