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 잃은 건조한 피부, 주사 시술 도움
2019-12-11 17:20:18
28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겨울철이 시작되면서 찬바람과 실내 난방 등으로 인해 피부의 수분이 부족해지고 콜라겐이 무너져 피부를 거칠게 하고 주름지게 한다.


특히 요즘 같이 미세먼지와 환경오염 때문에 피부가 숨을 쉬지 못하는 경우 피부 노화로 탄력을 잃어 피부가 처지는 현상과 함께 주름이 늘어나기 쉬워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사실 피부 관리의 핵심은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 피부 속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고, 탄력을 개선하는 것이다. 하지만 집에서 셀프로 피부 관리를 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을 수 있고, 최근에는 일상생활에 부담이 없고 피부에 직접 주입해 오랜 시간 효과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시술이 주목 받고 있다. 


건조한 얼굴에 수분충전 히알루론산과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피부에 직접 주입해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글로우 주사’, 노화로 인해 떨어진 피부의 탄력을 개선해 잔주름과 모공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텐션업 주사’, 탄력 없는 피부에 볼륨을 넣어주고 칙칙했던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유도하는 ‘글로우업 주사’가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문경민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셀프 홈케어 같은 경우 오랜 시간 꾸준히 노력해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는데 간단한 시술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피부에 직접 주입해 흡수율이 증가, 지속 가능한 기간이 늘어난다는 장점이 있다”며 “하지만 간단한 시술이어도 반드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해야 하고 정품과 정량만을 사용해 안전한 시술을 진행하는지 꼭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상담전화
이벤트모아보기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