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페이스 지방이식, 얼굴 볼륨감으로 자연스러운 입체감 형성
2018-12-31 15:01:26
124


 


사람의 얼굴은 볼과 이마 부위에 볼륨감이 있어야 어려 보이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준다. 실제로 얼굴에 지방이 부족하면 광대가 도드라져 보이고, 볼이 푹 파여 나이가 들어 보이기도 하고, 이마에 볼륨감이 없으면 자칫 날카롭고 사나운 인상을 줄 수 있다.

풀페이스 지방이식은 지방이 적은 부위에 자가 지방을 이식하는 방법으로, 신체 중 적합한 부위의 지방을 추출해 얼굴에 지방을 주입하는 수술이다. 성형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물질 반응이 거의 일어나지 않아, 부작용 발생이 비교적 적고 유지기간이 길어 눈, 코 성형수술 다음으로 가장 대중적인 성형수술로 꼽히고 있다.

특히 꺼진 이마나 푹 패인 볼, 꺼진 광대 등 자신의 고민 부위에 지방을 이식하여 얼굴에 볼륨감을 채워주고, 자연스럽게 입체감을 형성해줘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생겨 실제 나이보다 들어 보이는 경우, 풀페이스 지방이식을 통해 V라인 얼굴형으로의 개선도 가능하다.

이렇게 자연스러우면서도 이미지를 개선시켜주는 풀페이스 지방이식에 대해 쥬얼리성형외과 윤용일 원장은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대표적인 수술로 떠오르고 있는 지방이식은 이마와 볼뿐만 아니라 무턱, 팔자, 광대, 턱끝 등 볼륨이 부족한 부위에 자가 지방을 이식해 얼굴 라인을 전체적으로 교정할 수 있는 성형수술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풀페이스 지방이식은 다른 성형수술에 비해 수술 시간이 1시간 내외로 비교적 짧고 지방이 많은 복부나 허벅지에서 지방을 채취, 순수지방으로 정제한 후 볼륨이 꺼진 부위에 주입하면 된다. 보형물이 주입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자가 지방을 주입하기 때문에 생착률 또한 높다.

쥬얼리성형외과 윤용일 원장은 "지방이식술은 체내의 지방을 흡입한 후 다른 부위에 이식하기 때문에 지방을 채취하는 과정이 매우 중요하다. 전문의의 특화된 기술력과 안전한 장비 사용으로 순수 지방만을 채취해 이식해야 만족도 높은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쥬얼리성형외과의 경우,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2인이 상주하고 있으며 수술 전부터 수술 후 환자의 몸 상태를 체크하고 전 직원이 응급처치시스템 매뉴얼을 익히는 등 안전에 힘쓰고 있다고 한다. 


기사원문: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6847511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