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주사, 성분•내용 꼼꼼히 확인 후 안전하게 접근해야
2018-08-22 17:57:56
2,712



통통하게 오른 볼살과 동그란 얼굴형은 과거 복스러운 얼굴로 불리며 미인의 기준으로 불렸지만, 시대가 변하면서 갸름하고 매끈한 V라인이 동안의 상징이자 미인의 조건으로 꼽히고 있다.

턱살이 과도하게 많은 경우 목과 턱의 경계가 없어져 윤곽이 또렷하지 않고 광대가 너무 도드라져 노안으로 보일 수 있다. 최근 뼈를 깎는 수술이 아닌 시술로도 볼살과 노안을 개선하고 작고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을 만들어주는 윤곽 주사 등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얼굴 윤곽을 줄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안면윤곽수술이다. 하지만 뼈를 깎는 수술은 고난이도의 수술이기도 하고 비용부담과 수술 후 회복기간이 길어 심적 부담이 큰 것이 사실. 그에 반해 뼈를 깎지 않고도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턱살과 광대, 얼굴살을 매끄럽게 해주면서 얼굴 축소 효과를 주는 것이 바로 윤곽주사다. 윤곽주사는 수술에 비해 안전하고 간단하면서도 지방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리프팅과 함께 시술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윤곽주사는 천연 성분의 약물을 주입하는 주사시술로, 지방과 연조직을 분해시키는 동시 말초 혈관과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체내의 노폐물과 함께 배출되는 원리로 턱 지방을 제거하면서 매끄럽게 해줘 V라인을 만들어 낸다. 또한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윤용일 원장은 “윤곽주사는 부작용을 초래하는 약물이나 불필요한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을 갖춘 시술이지만, 시술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전문의를 통해 확인해야 하고 성분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더불어 윤용일 원장은 필요 이상의 약물을 과도하게 주입하기 보다는 얼굴 윤곽의 상태에 따라 적당량을 나눠서 주입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시술 및 수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움말: 쥬얼리성형외과 윤용일 원장]


기사원문: http://www.kwangju.co.kr/read.php3?aid=1534924341639480258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