휜코성형, 코 내부까지 정확히 파악해야 만족도 높아
2018-04-13 16:49:28
2,788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코가 휘게 되면 미용적인 측면이나 기능적인 측면이나 문제점이 발생하게 된다. 미관상 보기 안 좋은 것도 문제가 되긴 하지만 코가 휘어 있을 경우, 한쪽 비공이 막혀 오랫동안 방치할 경우 만성비염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크다.


대게 많은 사람들이 휜코 성형을 단순히 콧대를 바로잡는 교정으로 생각하지만, 실제로 휜코는 코내부 구조변경으로 기능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만성비염뿐만 아니라, 축농증, 비중격만곡증 등 다양한 코 질환을 동반한다.


이처럼 휜코는 미용적인 측면 외에도 코 내부 기능적인 측면까지 동시에 개선해야 만족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코의 구조에 대한 지식과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휜코 성형은 코뼈와 연골이 틀어진 것을 골절술을 통해 휘어진 코를 바르게 교정하는 수술로, 코의 휘어진 정도가 약한 경우에는 휘어져 나온 부분은 깎아내고 들어간 부분은 바깥쪽으로 뼈를 바로 세워 교정하는 것으로, 코의 휘어진 정도에 따라 심한 경우에는 휘어진 양쪽 코뼈 절골 후 휘어져 나온 뼈는 안으로, 휘어져 들어간 뼈는 밖으로 교정해야 한다.


쥬얼리성형외과 조용진 원장은 “휜코 성형은 코가 휘어진 정도와 위치, 코 질환 등 다양한 원인에 따라 수술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의와의 상담이 필수다”고 말문을 연 뒤 “코 내부 기능까지 개선해야 부작용 및 재수술을 방지할 수 있고 휜코 성형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사후관리를 책임질 수 있는 성형외과를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는 수술 전 상담부터 수술 집도, 수술 후 관리까지 담당 의료진이 책임지는 수술실 실명제를 도입했다.


정근우 기자  newspaper3859@daum.net

기사원문: http://www.news-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56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