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개 없는 쌍꺼풀 매몰, 잘 풀린다고요?
2018-03-22 14:14:13
2,657


[김효선 기자]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부위로 형태나 화장을 통해 분위기만 바꿔도 인상이 확 바뀌는 곳이 바로 ‘눈’이다. 눈을 좀 더 크고 예쁘게, 또렷하게 하고 싶은데 최소 시간으로 최대 효과를 만드는 것이 바로 쌍꺼풀 매몰법이다.

쌍꺼풀 매몰법은 가장 대중적인 수술법 중 하나로, 실 봉합사를 이용해 눈꺼풀에 매몰시켜 쌍꺼풀을 만드는 수술이다. 눈꺼풀에 2~3개의 미세한 구멍을 내 머리카락 굵기보다 가는 실을 이용하여 연속적으로 눈꺼풀 라인을 묶는 수술법이다.

이에 쥬얼리성형외과 유연식 원장은 "쌍꺼풀 매몰법은 작은 홈을 내서 더 많은 매듭수와 눈꺼풀 안쪽에서 단단하게 묶어 주어 연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이러한 수술법은 절개법보다 회복이 빠르고 자연스러워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2중 수술기법으로 시간이 지나도 쌍꺼풀이 흐려지거나 라인이 흐려지는 것을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

유 원장은 이어 "매몰법 역시 절개와 마찬가지로 피부 상태와 안구 및 뼈의 위치, 눈 좌, 우, 위, 아래의 폭, 눈동자의 크기와 위치 등 섬세하게 분석하여 라인을 디자인하고 수술을 계획해야 한다”고 덧붙여, 수술 전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의 1:1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수술 플랜을 세울 것을 조언했다.

한편 매몰법은 부분마취나 수면마취로 수술이 진행되며, 수술 시간 또한 20분 내외로 소요된다. 수술 후 실밥을 제거할 필요도 없다. 다만, 눈 성형수술 등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회복속도가 다르기 때문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고, 병원의 안내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좋다.

press@ifeng.co.kr


기사원문: http://chinafocus.co.kr/view.php?no=14043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