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SNS 소식 아닌 정확한 정보 확인 후 진행해야
2018-03-16 10:43:17
2,732



외모개선에 대한 대중들의 욕구가 커지면서 성형수술에 대한 수요 또한 크게 증가했다. 특히 최근에는 SNS를 통해 수술후기나 비포 애프터 사진, 잘못된 정보 등을 게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성형수술 후기글이나 무분별한 SNS 속 정보는 신뢰성에 문제가 되고 있는 만큼 전문가들은 가슴성형 등 성형수술에 대한 인터넷 후기글보다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고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올바르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특히 가슴성형의 경우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은 “SNS나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 사진을 보고 후기글을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보형물을 어떻게 삽입하는지, 의료진의 경험은 풍부한지 파악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면이 있다”며 “수술 방법과 보형물 정품 여부, 안전시스템, 응급처치스시템 등이 잘 갖춰져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전문의를 찾아 직접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에는 보형물의 종류와 크기도 다양해진 만큼, 전문의와 상의하여 개인의 체형과 흉곽의 크기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몸속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까다로운 수술인 만큼, 수술 방법과 전문의의 노하우에 따라 수술 후 통증이나 회복속도의 빠르기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전문의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 가슴성형은 FULL HD 내시경을 통한 최소박리로 정확한 위치에 보형물을 삽입해 주요 혈관 및 조직손상을 최소화하고 미국 FDA, 유럽CE, 한국 식약처(KFDA)의 정식 승인을 받은 미국산 정품 보형물을 사용해 ‘보형물 보증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 온라인뉴스팀

[도움말: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 성형외과 전문의]


기사원문: http://www.kjdaily.com/read.php3?aid=1521102669432905203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