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코 성형수술, 모양·구조 정확히 파악해야
2018-03-16 10:41:20
2,700





최근 여성 못지않게 남성들의 뷰티케어가 증가하면서, 성형수술을 계획하는 남자들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특히 직선으로 쭉 뻗은 코는 남자들의 선망으로 떠오르면서, 실제 코 성형수술을 생각하는 남자들도 많다.

그렇다면 남성과 여성의 코 성형수술은 어떤 차이점을 보일까. 우선 여자의 경우 부드러운 라인을 살리는 코 라인을 선호한다면, 남성의 경우 콧대가 직선으로 쭉 뻗은 코 모양을 선호한다. 남성적이고 샤프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때문이다.

특히 코 성형수슬은 단순히 코가 낮거나 두툼해 입체적이지 못한 경우가 많지만, 반대로 코가 지나치게 높고 크거나 매부리코, 휜코, 짧은코, 콧볼이 넓은 경우 등 케이스가 다양하기 때문에 검사를 통한 정확한 파악이 가장 중요하다.

쥬얼리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은 “코 성형의 경우 코 모양과 연골 뼈 상태 등을 3DCT 촬영을 통해 정확히 진단한 뒤, 환자의 상태에 맞는 수술법을 적용해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며 “다양한 케이스를 가진 코 성형수술은 수술 전 모양과 구조, 심전도, 피검사 등 해부학적 분석을 통해 개개인에게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백원장은 “코 성형수술은 수술 전 검사와 더불어 코의 모양과 높이, 구조에 대한 파악이 정확해야 하기 때문에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코 모양이 어떤 것인지 계획을 세운 후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는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2인이 상주해 수술 전 마취부터 수술 후 통증까지 책임지고 있으며, 응급처치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기사원문: http://theleader.mt.co.kr/articleView.html?no=2018031514477847922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