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최대 50% 할인 여름휴가 이벤트
2017-07-03 15:59:00
3,141

_170703.jpg


쥬얼리성형외과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할인행사 '쥬얼리 여름이벤트, 실화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쌍꺼풀 매몰, 트임, 코, 지방이식 등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이미지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대표적인 성형수술을 정상가격에서 30~50%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다.


취업과 면접을 앞둔 학생들과 세련되고 화사한 이미지를 얻고 싶은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쥬얼리성형외과는 더 많은 매듭수와 이중기법으로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완성시키는 '쏠라 매몰'과 흉터 없는 '매직 클린 트임', 심미적 교정 '스펙 코 성형', 리포킷 장비를 이용해 볼륨과 생기를 넣어주는 '큐브 지방이식' 등을 대표적인 동안술들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신용원 쥬얼리성형외과 원장은 "눈과 코, 지방이식은 수술 전후 결과가 확실히 드러나는 수술 중 하나로,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중적인 수술로 꼽힌다"며 "'쥬얼리 여름이벤트, 실화냐' 이벤트를 통해 비교적 시간 여유가 있을 때 콤플렉스를 개선하고 이미지 변신에 성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여름방학과 휴가기간을 할애한 환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성공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응급처치시스템과 안전시스템 등을 더욱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쥬얼리성형외과의 여름 이벤트 '쥬얼리 여름이벤트, 실화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