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성형수술, 자신에게 맞는 방법 선택해야
2016-11-30 17:22:00
1,114

_161130.jpg


한 여성이 잘못된 코 성형수술로 인해 남편에게 ‘꿀꿀’, ‘돼지코’라는 놀림을 받자, 아들을 안고 고층 건물에서 뛰어내려 자살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여성은 자신이 아름다워지면 가정이 행복해질 수 있다고 생각해, 실제 코 성형수술을 받았다. 자연스러워야 할 코는 너무 높아졌고 코에 비해 콧구멍이 커지는 등 뜻대로 되지 않았다.


얼굴과 조화를 이루지 못한 코 성형수술 때문에 “코 성형수술을 후회한다”는 말을 자주 한 것으로 알려진 해당 여성은 코 성형수술 후 자신의 얼굴에 적응하지 못했고, 결국 비극적인 선택을 했다.


코는 얼굴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사람의 첫 인상과 이미지에 많은 역할을 한다. 단순히 코의 높이뿐만 아니라, 다른 이목구비와의 각도, 길이, 폭 등을 고려해야 한다.


특정 연예인의 코나 자신이 원하는 코 모양을 고집하면 얼굴 균형이 깨질 수 있고, 부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코 성형수술에는 각도와 길이, 폭 등을 고려해야 한다. 단순히 콧대와 코끝을 생각하기 보다는 이마에서부터 콧대를 거쳐 코끝까지 떨어지는 라인이 입술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야 얼굴과의 조화를 이룰 수 있다.


개선하고자 하는 코의 모양이 자신의 이미지와 개성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조화를 이루는지 전문의와의 1:1 상담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연스러운 모양을 얻기 위해서는 부위별 수술재료의 선택도 수술결과에 상당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다.


실제 코 성형수술의 경우 비중격 연골, 귀 연골, 늑연골, 진피 지방 등 자가 조직 보형물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다. 이물감과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조직 변형의 가능성을 줄이기 때문이다.


다양한 코 성형 재료와 수술방법을 조합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이상적인 코 모양을 만들어내야 성형수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성형수술이 불러오는 결과는 상당히 크다. 한 번의 수술로 인해 행복한 새 삶을 되찾을 수 있는 반면, 해당 여성처럼 자신의 얼굴과 어울리지 않는 성형수술로 실패를 맛보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때문에 반드시 자신의 개성을 살리고, 조화를 이룬 성형수술을 해야 비극을 초래하지 않고 성공적인 성형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기사원문: http://www.hkn24.com/news/articleView.html?idxno=158751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