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큰 가슴으로 고통받는다면 ‘가슴축소술’이 정답
2016-06-29 10:53:00
1,186
160629.jpg


쥬얼리성형외과가 여름이 달갑지 않게 느껴지는 큰 가슴을 가진 여성들에게 ‘가슴축소술’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29일 쥬얼리성형외과에서 추천한다고 밝힌 ‘가슴축소술’은 얇은 소재의 티셔츠나 몸에 밀착된 옷을 입으면 드러나는 거대한 가슴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에게 필요한 수술이다.

가슴이 빈약한 여성에게 거대가슴을 가진 여성은 부러움의 대상이 될 수 있지만 큰 가슴 때문에 외관상의 문제는 물론 신체적, 정신적으로도 고통 받는 여성들의 스트레스는 상상 이상이다. 

사람들의 불쾌한 시선과 여름철 높은 온도, 장마철 습기 등으로 습진이 생기기도 하며 유독 여름이 힘들 수 있다는 것.

하지만 안타깝게도 선천적인 큰 가슴은 다이어트와 간단한 치료만으로 절대 개선되지 않는다.

거대한 가슴 때문에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는 ‘가슴축소술’만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길인 것이다.

가슴축소술은 가슴의 기능은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처진 가슴을 교정하고 아름답게 해주는 수술법이다.

이에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은 “가슴축소술은 크게 수직절개식과 ‘오’자형 절개법으로 나눌 수 있는데 환자의 특성과 가슴 크기, 처진 정도에 따라 수술법이 달라진다”며 “반드시 가슴 성형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제대로 된 수술법을 파악해야 한다”고 말했다.

수직절개법은 흉터를 최소화하고 처진 가슴을 효과적으로 들어 올려 아름다운 모양은 물론 자연스러운 가슴으로 만들어 가슴의 크기와 관계없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수술법이다.

‘오’자형 절개법은 심한 거대가슴이거나 피부가 많이 처진 경우 적합한데 충분한 양의 유선 조직과 늘어난 피부를 절제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수직절개법과 ‘오’자형 절개법 모두 출산 후 모유 수유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한편, 임 원장은 “가슴축소술은 거대한 가슴사이즈를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모양을 지닌 가슴이 기능을 잃지 않도록 하는 고난이도의 수술”이라며 “때문에 환자의 가슴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전문의의 임상경험과 다년간의 노하우로 숙련된 기술력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기사원문: http://www.popcorn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3191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수능이벤트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