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윤곽수술', 남성들도 부쩍 관심 늘어
2016-06-10 17:04:00
3,142

160610.jpg


'꽃미남'이라는 수식어가 붙어다니는 남성들의 외모를 보면 기존의 터프한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고, 여성들 못지않게 부드럽고 매끄러운 라인을 가졌다.


요즘 남성들 역시 여성들처럼 매끄러운 V라인을 원하지만 각이 없고 매끄러우면 자칫 '여성스럽다'는 인상을 받기 쉽기에 남성의 '윤곽성형'은 좀 더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다. 


얼굴 라인을 변화시켜주는 '안면윤곽수술'은 과하게 발달된 뼈를 잘라내는 수술로, 넓은 골격 개선과 안면 비대칭 등에 효과적이다. 


대표적 '안면윤곽수술'로는 돌출된 광대뼈를 개선해 주는 '광대축소술'과 평면적이고 넓은 턱을 입체적으로 바꿔주는 '사각턱 수술'이 있다. 


따라서 발달된 광대와 사각턱의 골격 구조는 3DCT를 통해 정밀 검진 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적합한 수술 계획을 세워야 한다.


쥬얼리성형외과 원장훈 원장은 "턱이 작고 뾰족한 V라인을 원하는 여성들과는 달리 남성들은 어느 정도 각이 살아있으면서도, 남자다운 각이 있는 걸 선호하는 편"이라며 "투박하고 큰 사각턱보다는 얼굴의 폭과 턱의 크기를 줄여주는 윤곽수술로 남자다우면서도 매끄러운 턱선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보통 남성은 여성보다 광대 골격이 크므로 돌출된 옆광대를 작게 해 볼륨감을 줄이면서 넓게 발달된 사각턱을 갸름하면서도 남성미가 돋보이는 라인으로 다듬으면 각지고 투박한 얼굴이 부드러우면서도 샤프해진다.


원 원장은 "'안면윤곽수술'은 얼굴뼈만 다듬는 게 아니라 신경과 혈관, 조직, 근육 등의 이동과 변화를 고려해야 하는 수술이다"며 "특히 남성과 여성은 골격 크기와 형태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남자 성형을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전문의의 임상경험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전했다.


기사원문: http://www.popcorn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3008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