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태양의 후예' 미녀 4인방 설문조사 실시
2016-05-17 16:14:00
1,052
160517.jpg

최근 KBS 2TV에서 종영한 '태양의 후예'의 인기가 여전히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여배우들이 착용한 액세서리와 의상 등이 품절 사태를 빚은 것은 물론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부터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 매치된 뚜렷한 이목구비로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내며 여배우들의 미모가 빛을 발했다는 평가가 끊이지 않았다. 

이에 쥬얼리성형외과에서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태양의 후예 미녀 4인방 중 가장 닮고 싶은 부위는?'이라는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7일 쥬얼리성형외과에 따르면 국민 드라마에서 아시아 드라마로 자리매김한 드라마답게 '태양의 후예' 설문조사에 총 5,603명이 참가해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그중 50% 이상 득표율을 얻어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것은 송혜교의 조명보다 빛나는 반짝이는 눈이었다. 그 뒤를 이어 2위는 군복마저 잘 어울렸던 김지원의 오똑한 코, 3위는 '동안 미녀' 박환희의 얼굴형, 4위는 가녀린 전수진의 몸매가 선정됐다.


1위로 선정된 송혜교의 경우, 또렷한 쌍꺼풀 라인을 갖고 있지만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다는 점에서 '예쁜 눈'으로 꼽혔을 뿐 아니라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를 주는 눈밑 애교살까지 갖추고 있고, 사랑스러운 콧대와 입술이 갸름한 얼굴형에 조화를 이루어 대중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는 게 쥬얼리성형외과 전문의들의 평가다.


눈 성형수술에서 또렷한 쌍꺼풀 라인과 세련된 눈매도 중요하지만 반드시 따져야 할 것은 송혜교와 같이 얼굴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특히 눈ㆍ코ㆍ입 등 이목구비의 균형을 생각하며 얼굴 전체 비율을 고려한 뒤, 이에 어울리는 눈 성형수술을 진행해야 한다.

또한 눈꺼풀 피부의 두께, 눈두덩이 지방층의 정도, 안구의 위치, 눈 뼈의 위치에 따라서 수술 후의 원하는 모습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음을 고려해 수술해야 한다.


이에 쥬얼리성형외과 관계자는 "사람마다 얼굴 형태, 이목구비의 비율 등이 다르기 때문에 특정 연예인의 사진을 가지고 와서 '똑같이 해달라'고 말하는 것은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다"며 "눈 성형 수술은 쌍꺼풀 수술도 절개법ㆍ매몰법ㆍ눈매교정술로 나뉘며, 앞트임ㆍ뒤트임ㆍ밑트임 등 눈에 따라 시술이 달라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행에 휩쓸려, 혹은 특정 연예인의 외모에 반해 성형수술을 결심하기보다 반드시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1:1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성형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끝으로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국내에서만이 아닌 한류스타 송혜교의 독보적인 미모를 다시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었고, 더불어 예쁜 얼굴을 향한 여성들의 열망이 당분간 멈추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기사원문: http://www.popcorn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2804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수능이벤트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