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남편 원조교제, 성난 고릴라 충격
2016-04-22 16:14:00
948

8_.jpg

3월 첫 방송 이후 외모 때문에 아픔을 겪지 않아도 될 중년 여성들의 안타까운 사연으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2030 젊은 여성들의 열띤 응원을 받은 tv조선 '아름다운 당신'이 또 한 번 도전자의 놀라운 변신을 예고했다. 


23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름다운 당신' 8회 예고편에서는 24시간 식탐이 끊이지 않는 도전자와 뚱뚱한 몸과 더불어 가려움증으로 삶이 무기력해진 도전자, 오해를 부르는 사나운 인상 때문에 '성난 고릴라'로 불리는 중년 여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속 세 명의 도전자는 가족과 함께 지내고, 일을 하는 등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지만,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뜻밖의 고백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일명 '성난 고릴라'로 불릴 만큼 무서운 인상을 가지고 있는 한 도전자는 남편의 외도 때문에 힘들었던 과거를 공개했다. tv조선 '아름다운 당신' 예고편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도전자는 "고등학교 2학년이랑 원조 교제를 했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해 궁금증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을 하면서 불만 가득한 표정과 뚱뚱한 외모를 신기하게 쳐다보는 주변 사람들의 불편한 시선에 상당히 지쳐보였다.
 

과연, 힘겨운 상황에서도 오직 가정을 지키려 애쓴 대한민국 중년 여성들이 '여자'라는 이름을 되찾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MC 김원희가 진행하는 중년들을 위한 힐링뷰티쇼 tv조선 '아름다운 당신'은 쥬얼리 성형외과를 비롯한 다수의 치과, 클리닉 등이 뷰티 멘토로 참여해 도전자의 새로운 인생을 적극 응원하는 힐링 뷰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12시 30분 방송.


기사원문: http://www.dailian.co.kr/news/view/568716/?sc=naver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