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지방흡입술'로 8등신 도전
2016-04-13 10:15:00
1,058
dkak.jpg


사람들은 흔히 신체의 완벽한 비율을 표현할 때 '8등신'이라고 말한다. 


얼굴이 작고 키가 커야 8등신 비율에 가깝다고 생각하지만 전신사진에서 8등신 비율을 뽐낼 수 있는 비결은 따로 있는데, 그것이 바로 날씬한 각선미다. 


다리만 가늘어도 비율이 달라 보이기 때문에 작은 얼굴로 태어나지 못했다면 쭉 뻗은 각선미 만들기에 노력하면 전신사진이 변할 수 있다.

하지만 유산소 운동만으로는 매끈한 다리라인을 만들기 어렵다. 운동을 하면 살은 빠지지만 종아리 알통은 더욱 굵어져서 가는 다리와는 거리가 멀어진다. 


최근에는 안전하면서도 빠르게 예쁜 각선미를 만들어주는 허벅지 지방흡입이 인기다.


허벅지 지방흡입은 허벅지 앞ㆍ뒤ㆍ옆뿐만 아니라 엉덩이 라인까지 지방을 흡입해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는 게 중요한데, 복부와 함께 가장 많이 시행되는 지방흡입술 부위답게 만족도가 높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쥬얼리성형외과 관계자는 "지방흡입술은 피하지방층의 지방세포를 직접 제거하는 수술로, 지방세포수가 줄어들어 원하는 부위를 날씬하게 해주는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며 "지방흡입술을 받은 후 강도가 높지 않은 운동을 함께 병행하고 고칼로리의 음식을 피한다면 허벅지 사이즈 감소효과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조언했다.


허벅지 지방흡입술로 충분한 효과를 봤다면, 알이 가득한 종아리를 한 번에 해결하는 방법도 있다. 



알통근육으로 가는 신경분지를 선택적으로 차단해 자연 퇴화를 유도하는 종아리근육 퇴축술은 종아리근육이 많이 발달한 경우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종아리에 근육과 지방이 함께 발달했다면, 허벅지 지방흡입술과 종아리근육 퇴축술을 함께 시술받아야 전신사진 앞에서도 두려울 게 없는 날씬한 각선미를 자랑할 수 있다.


하지만 아무리 안전한 수술이라고 해서 안심은 금물. 수술 전 혹시 모를 응급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응급키트를 보유하고 있는지와 환자의 안전을 위한 응급 대처팀이 구성돼 있는지를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기사원문: http://www.popcorn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2562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