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남성도 관심 증가
2016-01-21 18:19:00
850
pps1.jpg

여자만 성형수술에 관심 갖는 시대는 지났다. 최근 들어 외모에 신경 쓰는 남성들이 부쩍 늘어나면서,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남자들의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


특히 외모도 스펙이 된 시대에 접어들면서 반듯한 외모로 사회생활에서 경쟁력을 높이려는 남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


‘남자는 코가 생명이다’는 말처럼 남자 외모에서 코가 차지하는 비중은 꽤 크다. 얼굴 중앙에 위치한 코는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하는데 상당한 역할을 한다. 대화를 나눌 때 시선이 머무는 곳으로, 전체적인 인상이나 분위기를 좌우하기 때문이다.


남자들은 코의 중요성은 깨닫고 있지만 여성들만큼 코 성형수술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지 못한다. 특히 ‘보형물만 넣으면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쉽게 성형외과를 방문한다면 이는 큰 오산이다.


남자의 경우 여성들이 하는 코 성형수술과 다르기 때문에 ‘남자 성형’을 전문으로 할 수 있는 성형외과를 방문해야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우선, 남자 코 성형수술의 경우 여성들과 가장 다른 점은 윤곽의 차이다. 남자는 여자에 비해 윤곽 뼈가 도드라지고 크기 때문에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여자 코성형에 비해 콧대부터 코끝까지 직선으로 떨어지는 반듯한 코 모양을 선호한다. 



직선으로 뻗은 반듯한 코는 세련되고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나치게 높은 코는 부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인위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에, 전문가의 1:1 상담을 통해 본인 얼굴과 조화를 이루는 적당한 높이를 생각해야 한다. 



특히 콧대가 너무 얇거나 코끝이 뾰족하면 가벼운 인상을 줄 수 있으므로 여성보다 더 도톰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좋다.


뿐만 아니라 남성의 코 성형수술은 콧방울의 모양을 오뚝하게 만들어주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남자다운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이에 쥬얼리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은 “남성의 경우 미간에서 코끝까지 콧대가 직선으로 쭉 뻗은 라인이 강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살리는데 효과적이다. 여성들과 달리 남성들은 곧게 뻗은 오뚝한 코 라인이 전체적인 인상에 크게 영향을 미친다. 코성형 수술 하나로 남자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코뼈의 상태나 조직의 상태를 정밀하게 진단한 뒤 얼굴 전체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백 원장의 말에 따르면, 콧대는 물론 코끝과 얼굴의 비율, 턱과 이마의 조화를 생각한 뒤 코 성형수술을 진행하면 얼굴 옆 라인은 물론 얼굴 전체가 균형이 잡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 



더불어 그는 마취를 하고 진행되는 수술인 만큼 응급 시스템을 갖춘 안전한 성형외과에서 전문의에게 올바른 성형수술을 받을 것을 적극 권했다.


기사원문: http://www.popcorn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1853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