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비키니 몸매, 가슴수술로 미리 준비하라"
2016-01-15 18:29:00
839
bv.jpg

“가슴수술은 하지 않았어요. 운동만 잘하면 근육으로 가슴을 키울 수 있어요.” 


가슴수술 루머에 휩싸인 사람들은 가려지지 않은 진실 여부에 흔히 이렇게 이야기한다.

떠도는 소문 때문에 가슴 사이즈가 작은 마른 체형의 여성들은 운동을 하면 가슴근육이 발달해 풍만한 가슴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가슴은 식단 조절과 운동만으로 원하는 만큼의 변화를 얻기 힘든 부위다.


가슴운동을 할 경우 사이즈가 커질 수 있지만 가슴 근육 발달은 매우 미약하며 식단 조절이 들어갈 경우 가슴 지방으로 이뤄진 가슴은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빠르게 빼앗아 가기 때문에 오히려 가슴 사이즈가 줄어들 수 있다. 


때문에 가슴운동으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한 많은 여성들은 ‘아름다움’의 상징인 가슴을 얻기 위해 가슴수술을 결정짓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탄탄하면서도 균형 잡힌 몸매가 2016년 여름 트렌드로 꼽히면서 완벽한 바디라인을 위해 가슴수술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마른 몸매가 인기를 끌던 시대를 지나 건강한 몸매가 각광받으면서, 가슴수술 역시 인기 성형수술로 자리 잡은 것이다.


하지만 가슴에 볼륨이 없는 마른 체형의 여성일수록 수술은 물론 보형물 선택에 꼼꼼해야 한다.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은 “마른 체형의 여성은 신체 특성상 지방이 적고 가슴조직이 부족하다. 너무 큰 보형물이 인위적인 형태가 될 수 있으므로 보형물의 선택이 더욱 중요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임형우 원장의 설명에 따르면 마른 체형을 가진 여성의 경우 윗부분이 잘록하고 아랫부분에 볼륨을 주는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가질 수 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은 올 겨울 가슴수술을 계획 중인 여성들을 위해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가슴수술은 난이도가 높은 성형수술로 꼽히는 만큼 반드시 ‘가슴성형 전문의’와 1:1 상담을 진행한 후 수술해야 한다”며 “특히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을 얻고자 한다면 반드시 수술 전 가슴조직의 양, 피부 탄력 등을 파악하는 정밀검사가 병행돼야 하며, FDA와 식약청 승인을 받은 보형물을 사용하는지 따져야 한다”고 조언했다.


기사원문: http://www.popcorn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1793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