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퉁불퉁 몸매 지방흡입술로 매끈하게
2015-12-17 15:51:37
732
jj.jpg


온 몸을 잔뜩 움츠리게 만드는 매서운 추위가 찾아왔다. 겨울이 찾아오면서 여름 내내 만들었던 s라인 몸매는 지방이 붙어 울퉁불퉁해졌고, 두꺼운 옷차림으로 실제 몸매보다 몸집은 더 커 보이기 마련이다. 가뜩이나 추워진 날씨에 헬스클럽이나 동네 공원에서 운동하기가 쉽지 않은데 연말을 맞아 송년회에 회식까지 끊이지 않는다. 지방이 쌓여 울퉁불퉁 살이 쳐질 수밖에 없는 계절, 겨울이 다가온 것이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남성에 비해 선천적으로 근육량이 적어 특정 부위에 지방이 쌓인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활동량은 줄어들었는데, 우리 신체는 추운 겨울을 버티기 위해 체지방을 축적하면서 식욕이 왕성해져 다이어트가 쉽지 않다. 이런 까닭에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살이 빠지는 듯 빠지지 않는 여성들이 성형외과로 발길을 돌려 지방흡입술 상담을 받는 일이 잦아들었다.  


쥬얼리 성형외과 임형우 원장은 “지방흡입술은 체내에 과다하게 축적되어 있는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로,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요요현상을 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또 “지방흡입술은 허벅지, 종아리, 뱃살, 옆구리, 팔뚝살 뿐만 아니라 러브핸들, 승마살 등 불필요한 지방이 있는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다. 상체 혹은 하체 한 부위에 지나치게 살이 찐 경우 지방흡입술로 자연스러운 체형 변화를 만들 수 있고, 특정 부위의 비만으로 신체 불균형이 생긴 경우 지방흡입술의 도움을 받아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있다”며 “꾸준한 운동과 바람직한 다이어트를 지방흡입술과 병행한다면 체중감량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도움말 쥬얼리성형외과>


기사원문: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html?no=387456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