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6인의 원장님들이 뽑은 연예인 부위별 BEST 미녀는?
2011-03-25 13:47:00
3,397
TV 드라마나 CF, 각종 예능 방송들을 보면 얼굴부터 몸매까지 완벽한 S라인의 여자 연예인들이 자신 있고 당당해진 모습으로 나타난다. 그래서 그들처럼 성형을 하기도 하고 그들의 사진을 보며 유행을 ?아간다. 그녀들이 하는 모든 것들은 유행이 되고 트렌드가 된다. 대표적인 ‘몸매 종결자’ 김사랑은 ‘시크릿 가든’에서 육감적이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사했다.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는 ‘하의 실종 패션’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 다리라인과 곡선이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었고, 귀엽고 섹시함을 고루 갖춘 대표적인 여배우 신민아는 ‘베이글녀’의 핫키워드로 급상승했다. 그리고 핫한 몸매의 소유자 지나의 ‘마네킹몸매’가 네티즌의 관심을 끌었다.

이런 신조어가 생겨나듯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로까지 아름다움의 기준이 확대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쥬얼리 성형외과 신용원 원장은 “예전과는 다르게 여성을 아름답게 부각시킬 수 있는 S라인의 볼륨감 있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아름다운 몸매다”라고 설명했다. 그렇다면 쥬얼리성형외과 6인의 원장들이 뽑은 연예인 부위별 Best 미녀는 누구일까?




■ 얼굴형 미인 - 한예슬

쥬얼리 성형외과 6인의 원장들이 뽑은 얼굴형이 가장 예쁜 연예인으로 한예슬이 1위를 차지했다. 한예슬은 정면에서 볼 때 갸름한 턱선 라인이 아름답지만, 이와 더불어 입체적인 얼굴라인을 가졌고, 얼굴의 입체감이 돋보이기 위해서는 이마라인과 인중에서 입, 턱으로 이어지는 라인과의 조화가 중요한데, 안면윤곽 전문의 신용원 원장은 “대부분의 안면윤곽 상담환자들이 한예슬의 V라인 얼굴형을 선호한다”라며 “얼굴 전체 라인도 중요하지만 볼륨있는 이마는 여성의 얼굴을 더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지방이식으로 얼굴의 S라인을 살려주고 작고 입체적인 얼굴이야말로 완벽한 브이 라인 얼굴형이다”라고 설명했다.


■ 눈 미인 - 송혜교

세계가 인정한 미인 대한민국 배우 송혜교가 쥬얼리성형외과 원장들이 뽑은 눈이 예쁜 미인으로 1위를 차지했다. 송혜교의 쌍꺼풀 라인은 짙고 눈동자가 또렷하지만 자연스러운 눈매가 동양적이면서 전체적으로 완벽한 황금비율의 뛰어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화보속에서나 일상생활속의 그녀의 모습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동시에 선보인다. 쥬얼리성형외과 전문의 유연식 원장은 “상담환자들이 송혜교, 김태희의 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상대적으로 큰 눈과 세련된 눈매를 원하는 상담환자들이 대부분이다”라며 “눈성형은 얼굴 전체 비율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따라서 수술을 하기 전에 눈의 구조, 이마, 입등 얼굴 전체와의 균형을 고려하여 수술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 눈성형의 경우는 매몰법, 절개법, 부분절개법 등 시술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나에게 알맞은 방법을 선택하여야만 한다”라고 조언했다.

■ 코 미인 - 한가인

얼굴전체의 이미지가 서구적이고 동양인에게 나올 수 없는 콧대와 코 끝모양을 가지고 있는 한가인 코는 여자들의 부러움 대상이자 남성들의 로망이다. 한가인은 우리나라 대표 코미인 중 한명으로 얼굴전체의 라인이 S자 모양으로 코끝부분이 약간 높은 버선코 모양인 완벽한 명품코의 각도라고 할 수 있다. 현대사회에서 좀 더 세련된 외모를 뽐내고 싶은 많은 여성들이 한가인의 코처럼 서구적이면서 세련된 완벽한 코를 갖고 싶어한다. 코성형을 통해 연예인 같은 아름다움을 가지기 위해서는 개인의 전체적인 생김새를 정확히 분석한 뒤에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코의 모양과 위치, 높이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쥬얼리성형외과 전문의 원창훈 원장은 “연예인을 닮은 코를 만들기 보다는 연예인 부럽지 않는 나만의 매력적인 코를 갖는 것이 목표가 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코성형 방법 또한 남들이 좋다는 방법이 아닌 내 코에 맞는 성형방법을 찾아야 하며, 방법 뿐 아니라 성형 재료와 코의 모양 등도 다양하게 고려해보아야 한다”라고 조언한다.


■ 체형 미인 - 신민아

베이글의 종결자인 신민아는 청바지 모델로 활동하면서 부각된 그녀의 허리와 골반 라인과 균형을 이루는 풍만한 가슴은 콜라병과 같은 완벽한 몸매를 이룬다. 신민아는 베이글녀답게 우월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으며 잘록한 허리가 보다 강조돼 더욱 관능적인 섹시함을 자아낸다.

20대에서 50대 여성들은 아름다움의 기준으로 뛰어난 S라인 몸매와 고운 피부를 선망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탤런트 신민아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쥬얼리성형외과 장현 원장은 "얼굴에서 오는 변화로는 피하지방층과 피부 탄력삼유 감소로 주름이 등장해 눈 주위에서 가장 먼저 이러한 변화를 발견할 수 있다"며 "예방 차원에서 꾸준한 몸매 관리와 운동, 휴식, 야채 등을 지속적으로 섭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 가슴 미인 - 이효리

체형과 적절한 밸런스를 이루는 명품가슴을 소유한 그녀 이효리 방송에서 당당한 모습과 프로정신을 보여주며 외모에 플러스 알파 만큼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는 적절한 볼륨과 다른 신체부위와의 조화로 인해 쥬얼리 성형외과 원장들이 뽑은 예쁜 가슴의 소유자로 꼽혔다. 대한민국 패션아이콘 중 한 명인 그녀는 허리 또한 잘록하여 같은 사이즈의 다른 여성들의 가슴과 비교할 때, 더욱 글래머한 느낌을 준다. 쥬얼리성형외과 가슴성형 전문의 임형우 원장은 “가슴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많은 여성들이 성형외과를 찾고 있지만 가슴성형 전 무엇을 체크해봐야 하는지 정작 모르는 경우가 많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을 위해 위 사항들은 기본적으로 체크해 보는 것이 좋다"라며 '무작정 큰 가슴을 선호하기보다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각자 체형에 맞는 가슴성형 사이즈와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매력 있는 가슴으로 만들 수 있는 지름길이다"라고 덧붙였다.

쥬얼리성형외과 6인의 원장들은 제일 중요한 것이 충분한 상담이라고 강조한다. 성형수술을 상담 받으려고 오는 환자들 중에는 특정 연예인 사진을 들고 그와 같은 쌍꺼풀과 코 성형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지만 환자의 요구대로 성형을 할 경우 특정 부위는 예쁘게 되더라도 얼굴의 다른 부위와의 조화가 이루어지지 않아 만족스럽지도 못할 뿐만 아니라 어색할 수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전문의 6인의 원장은 “사람마다 얼굴 형태와 크기 등은 다를 수밖에 없기에 기본 조건을 무시한 채 연예인과 똑같은 얼굴의 성형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라며, “단순히 특정 연예인과 외모가 같아지려는 목적보다는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과 시뮬레이션을 통해 자신의 기본적 얼굴구조에 맞는 성형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수술 전 검사부터 수술시 마취, 마취에서 회복되는 시간 동안의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많은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안목과 노하우가 있는 의료진은 물론, 첨단장비를 구비하고 있는 전문으로 시행하는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

무조건적으로 성형으로 관상을 바꾸고 운명을 바꾸는 일이 가능하다고 믿기 보다는 성형을 통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고 얻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서 긍정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태도로 본업에 충실하는 것이 성공에 한걸음 가깝게 다가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 기사 원문 : http://osen.mt.co.kr/article/G1103250258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수능이벤트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