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건강한 가슴 만드는 올바른 습관은?
2015-08-24 11:28:14
1,010

20150821002903_01.jpg

 

비키니의 계절 여름, 휴가시즌 시작과 더운 날씨로 인해 여성들의 몸매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S라인의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고 여성스러움을 완성해주는 가슴은 아름다운 몸매를 꿈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는다. 건강하고 예쁜 가슴을 만드는 올바른 습관에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

건강하고 예쁜 가슴을 만들기 위해서는 바른 자세를 생활화하는 습관이 중요하다. 어깨를 구부리고 앉는 습관은 가슴모양을 변형, 이외에도 가슴 처짐을 유발시킬 수 있다. 평소 어깨와 팔이 한쪽으로 기울이지 않도록 곧은 자세로 앉는 습관을 갖는다면 가슴모양을 예쁘게 잡아주는데 도움이 된다.

가슴의 볼륨을 크게 하기 위해서는 지방과 단백질,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섭취하도록 하자. 가슴은 유선과 지방질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때 두부, 우유 등 단백질이 다량 함유된 음식과 적당한 지방섭취는 발육에 도움이 된다. 사과, 파슬리, 감자, 체리, 당근 등 여성호르몬을 촉진하는 음식을 먹는 것 또한 효과적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잡아주기 위해서는 브래지어 등 속옷 착용에 주의해야한다. 자칫 자신의 가슴에 맞지 않는 너무 크거나 작은 사이즈의 속옷을 착용할 경우 가슴모양이 변형되거나 처지기 쉽다. 본인 가슴의 정확한 사이즈와 가슴모양에 맞는 속옷을 착용해 가슴의 형태가 잘 유지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무리한 다이어트를 피하고 규칙적인 식습관과 충분한 수면은 건강하고 예쁜 가슴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갑작스런 다이어트로 인해 갑자기 식사량을 줄이면 가슴살부터 줄어든다. 가슴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꾸준한 가슴 근육운동과 피부탄력을 위한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수면을 취할 때는 엎드린 자세는 피하도록 하자. 무게 중심이 앞쪽으로 치우쳐 가슴이 퍼지고 주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와 같은 방법들은 선천적으로 가슴이 적은 여성, 단기간에 볼륨 있는 가슴을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은 "예쁜 가슴을 가지기 위해서는 올바른 습관과 관리가 필요하지만 가장 이상적인 가슴 모양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보형물을 통한 가슴성형이 최선의 방법"이라며 또한 "가슴성형은 수술 전 환자의 체형·피부 탄력 상태·절개 부위에 따라 적합한 보형물과 수술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검진을 통해 수술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상담 후, 수술을 받는 것이 안전하다"고 조언했다.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기사원문 : http://goo.gl/tpA3V3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수능이벤트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