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쌩얼 미인의 비결? 바로 ‘눈 코 지방이식’
2015-06-18 15:10:00
3,227

20150618150849286002801_20150618151047_011.jpg

연예인들을 보면 화장을 지워도 ‘쌩얼 미인’이라고 불리며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연예인들처럼 화장을 지워도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 아이라인이나 눈썹 문신을 하고, 잡티제거에 열을 올린다.

그러나 이러한 시술에 앞서 먼저 만족해야 하는 부분이 바로 눈과 코의 조화이다. 얼굴의 균형과 조화가 잘 맞는다는 것이 바로 미인의 첫 번째 조건이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에는 과거처럼 연예인 이름을 대면서 똑같이 성형을 해달라고 하는 것보다, 자신의 얼굴형과 눈, 코, 입에 맞게 조화를 살리는 것을 더욱 중시한다. 이로 인해 단순히 눈이나 코를 성형하기 보다는 얼굴 전체의 균형을 고려해 눈‧코 지방이식을 하려는 이들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눈‧코 지방이식은 한 번에 두 곳을 시슬 하기 때문에 가장 자연스러운 얼굴의 조화를 이뤄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노화가 되면 눈과 코가 처지면서 주름이 생기고, 볼륨이 꺼진다. 즉 얼굴이 점점 처지면서 무너지는 것이다. 이럴 때 큰 변화를 가져오고 티가 나는 성형수술보다 눈‧코 지방이식을 하게 되면 가장 자연스러운 중년의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관계자는 “요즘에는 성형수술보다 지방이식을 원하는 이들이 증가했다. 그만큼 미의 기준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이라며 “본인 얼굴에 맞춘 눈‧코 지방이식이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를 본다는 걸 환자 스스로가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눈‧코 지방이식은 경제적인면과 장시간의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감을 현저히 낮춰준다”며 “다만 지방이식이라도 전문의료진의 손길이 필요한 시술이기에 안전성이 보장된 병원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쥬얼리성형외과

 기사원문 : http://goo.gl/qAoYRl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